시원하게 비한번와주면 좋으련만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태풍종다리가 오늘 아침부터 계속 실검이더라고
이렇게 더운날씨에 시원하게 비 한번와주면 좋겠다~ 생각하는데..
태풍으로인한 비올가능성은 극히 낮다는 기사들만..ㅋㅋㅋㅋㅋ

퇴근후 마시는 시원한 맥주한잔도 마실때 뿐이야..
이 더움은 진짜 어떻게 하면 좋을까..(´༎ຶД༎ຶ`)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ღ'ᴗ'ღ

태풍이 오는ㄱㅔ 이렇게 절실할때가..

문제는 ㅂㅣ 올 확률이 낮다는점.... ㅠㅠ

어쩌다 태풍을 바라는 이런 상황까지 왔을까... 더워도 너무덥다!!!

그런데 그 종다리가 소멸한다고 한다!!! ㅜㅜ

나는 맥주 먹음 열이 더 올라 ㅠㅠ
더운데 시원하게 맥주나 한잔! 이라는 말은 으잉?ㅋㅋㅋ 하지. ㅋㅋ 난 홍익인간이라서 ㅎㅎ 한잔에도 빨개지지.

아~~ 홍익인간...ㅋㅋ
그럼 시원한 얼음물을 마시면 되겠다!!

맥주가 되게 이뻐 보이네요? ^^
곧 맥주가 엄청 시원하게 느껴지는 계절이 올겁니다!! 이겨내보자구요^^

여윽시 맥주는 거품이야 거품!! 나는 거품이 많은 맥주는 좋아하는데 언니는 어때?

날씨가 너무 덥다보니 태풍이라도 와주길 바라는 사람들이 많군요^^
앗~ 가즈아구나! 누나 미안~~
음... 더위가 끝날때까지 시원한 맥주 계속 마시면 될듯~ ㅋㅋㅋ

드래도 주말에 비소식 좀있다고하던데 기대를 걸어봐야지!!
기상청이 이번에는 맞기를 ㅠㅠ

주말에 온데 누나 좀만 참자고 ㅎ

그거 정말 좋은소식이다~'ᴗ'

긍정신을 마시고 싶네..더워도 긍정 긍정ㅎㅎ

생각보다... 맛없더라고 ㅎㅎ
대동강맥주가 더 맛있었어!!

이번 태풍은 영향안받는다고...
태풍 영향받으면 비와서 꿉꿉해서 싫고.. 비 안온다 그럼 더워서 싫고....ㅠ.ㅠ

주말에 서울에 비온다고하던데 다른지역은 잘모르겠네~
올여름은 정말 너무 더운것같아 ㅠㅠ

태풍이 오긴 한다던데....
시원해질 가능성이 매우 낮은 함정....

기상청 예보가 항상 틀려서말이야..
주말에는 비온다던데.. 믿어봐야지!! 정말 이건 사실이였으면좋겠어ㅎㅎ

10월까지도 더울수 있다는 끔찍한 예측이 ㅠㅠ

10월까지 더위? 정말 끔찍하다 ㅠㅠ
이러다 우리나라에서 열대과일 재배하고.. 아프리카만큼 더워지는거아닐까.. 걱정되;;
걱정은 걱정이여야 하는데 걱정이 현실이 될까봐 더 무섭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837.64
ETH 2542.1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