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이 떡이 대세래 먹어봤어?٩(๑❛ᴗ❛๑)۶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요즘 이 대구꿀떡이라는게 엄청 대세래!
다들 먹어봤어?



나는 궁금해서 사먹어봤는데..
찰떡을 조청에 찍어먹는맛이더라٩(๑❛ᴗ❛๑)۶

시대에 뒤쳐지면안되니까 먹어보긴하였으나
내 취향은 아닌듯...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우리 옆동네에 있어요^^**
어릴때 부터 먹던건데.. 이제 유행일줄이야..
저기 검정물이 전 간장인줄 알았다는^^~~
여기서 보니 반갑네요..

아 정말요?ㅎㅎ 대구 사시는분이신가보당!!😊
티비에 나오고 유명하다기에 먹어봤어요ㅎㅎ

this looks really nice 👍 enjoy 😊

음 처음봅니다^^ 대세에 동참해야 겠네요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제 입맛에는 자꾸 생각나는 맛은아니더라구요;;
그래도 찰떡이라 쫀득쫀득씹는맛 좋았어요 ㅎㅎ

저런건 내취향인데 유양형 ㅎㅎㅎ
크윽 좋아!

오 그렇구나 저런거 좋아하는구나~😊

마늘쫑같이 생겼네

찰떡이야 찰떡 안에 아무것도 들어있지않아서 조청을 찍어서 달달하게 먹는다나봐~

함 먹어보고프당~~

입 심심할때 하나씩 씹어먹으면 쫄깃쫄깃할것같은 맛이더라고ㅎㅎ

오랜만이야. 잘 지내지? 가즈아는 잊지 말고...

너무오랜만... 이제 다시 열심히하려고!! 그동안 너무바뻤어 ㅠㅠ

어우 들어봤어요 ㅎㅎ
유양님 취향은 아닌가요??
저도 한번 먹어보고 파용.....냠냠
달달하니 맛날꺼 같기는 한데..

너무 달아서 한두개 먹으믄 질릴꺼 같기도 하공 ㅋㅋ

네.. 많이 먹을수는 없는맛이더라구요
넘~ 달기도하고.. 그냥찰떡이라 안에 아무것도 들어있지않아 좀 심심하덜구요ㅎㅎ

아직 못먹어 봤는데!! 뭐 누나가 사준다면 한번 먹어볼께~ ㅋㅋㅋ
나두 단건 별루라 내 취향도 아닐듯~ ㅎㅎ

ㅋㅋㅋ 나도 그렇게 단거를 안좋아해서 그런가?
유행한다기에 먹어봤는데 취향은 아니였어~ 나중에 기회가 닿으면 사줄께!!ㅎㅎ

이건뭐야?? 메추리알 같은뎅 ㅋㅋㅋ

찰떡이야 찰떡 ㅎㅎ
요즘 유행한다는 대구꿀떡!😊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88.87
ETH 3100.54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