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전환 셀프네일ღ'ᴗ'ღ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기분전환겸 셀프네일해봤는데 어때?๑′ᴗ‵๑

111.jpg

심심하거나 기분전환하고싶을때 가끔하는편인데
난 스킬이없어서 스티커를 이용하거나 거의 단색으로하는편

근데 큐티클제거.. 넘나 어려운것
이번에 집중해서 한다고했는데 피본거있지ㅋㅋㅋ
아 그래도 나름 이쁘게 되었다고 생각해서 만족중이야(´∇`)/

Sort:  

Congratulations @superyuya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이쁜데?? 잘했다!!! +..+

난 화려하기보다는 단색을좋아해서 칭찬해줘서 고마웡ㅎㅎ

누나 이쁜데^^
가끔 손사진이 올라오면 네일한게 눈에 띠더라고^^

아~ 정말 눈여겨봐줘서 고맙넹 ღ'ᴗ'ღ

저도 몇년전에는 셀프네일 했었는데...ㅎㅎ
진짜 똥손이라서 단조로운것만 하게 되더라ㅋㅋㅋ

전원래 화려하기보다는 단조로운걸 좋아하는것같아요 무난한거 ㅎㅎㅎ
저도 왼손 오른손하면서 엄처오래걸려요 ㅋㅋㅋ

와이프도 가끔하는데 ㅎㅎ 기분전환되는거였군 ㅎㅎㅎ유양형 ㅋ
가끔 내가 와이프발톱은 발라주기도 해
꺼이꺼이 웃으면서 ㅎㅎㅎ

발톱?!!ㅋㅋ 정말 자상한 남편이구나!! 좋다좋아 ღ'ᴗ'ღ

ㅎㅎㅎ네일은 한번 하면 중독되는 것 같아~네일 예쁘다~>_<

맞아맞아 한번하면 계속하게되는것같아!!
근데 맨손일때랑 네일할때랑 손움직임이 나도 모르게 우아해지는것같다? 신기하게도ㅋㅋㅋ
그래서 여자는 꾸며야하나봐ღ'ᴗ'ღ

오~~ 괜찮은데요??? ㅎㅎ
저도 한때 셀프네일 열심히 하고 ,,,,
젤네일 기계도 사놓고,,, 1년 열심히 하고 끝!!
ㅋㅋㅋㅋ 요즘엔 스티커 제품도 좋은게 많이 나와서
괜찮은 것 같아요 ㅎㅎㅎ
패디의계절이 오고있네요오 ㅎㅎ

패디는 제가 발톱이 안이뻐서..ㅜ
데싱디바사서 붙여요 ㅋㅋ 요것도 한 2주가고 좋던걸요?ღ'ᴗ'ღ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보내세요 ღ'ᴗ'ღ

기분전환은 좀 됐어?
이쁘게 된 것 같아!

응! 하고나니 기분전환좀 되는것같더라고오~ღ'ᴗ'ღ

기분전환 제대로 됐겠다.!!1

응응!! 요것은 내만족이니까 기분전환 되더라고 호호 ღ'ᴗ'ღ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863.38
ETH 3708.58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