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편의점케익도 고퀄이넹😊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점심먹고 배는부른데 입은 허전한마음에 편의점을들렸어
빵이먹고싶어서 빵을 고른뒤ㅋㅋㅋㅋㅋ

01.jpg

냉장코너를 봤는데? 오잉이게뭐야?

당근케익이랑 레드벨벳케익!!

궁금해서 냅다 사서 먹어봤지, 근데 완전 존맛!
요즘은 편의점 음식도 완전 고퀄이야

03.jpg

02.jpg

남들은 봄되면 가을되면 입맛없다고하던데..
나는 살면서 입맛없었던 적이없는것같아..
나는 어째서 이런 입맛이 항상도는저주에 걸린것일까!!!(。º̩̩́⌓º̩̩̀)

Sort:  

배는 부른데...저걸 다 먹은거야? 누나 살쪄~ ㅋㅋㅋㅋㅋㅋ

밥배랑 간식배가... 따... 따로.....ㅠㅠ

생각보다 고퀄인데요!?

그지? 생각보다 괜찮더라고!! 가성비 좋아~

요즘 한국 편의점도 종류가 다양해지고
맛난게 넘쳐나고 있어서 너무 좋아요^^
갈때 마다 새로운게 나와 있는거 같아요 ㅎㅎ

즐거운 금요일 되세용~

일본편의점 엄청나다했는데 요즘은 우리나라편의점도 너무좋아지고 음식의 퀼리티도 높아지고있는것같아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즐거운 월요일되세요~😊

헉! 어제 페북에서 본건데!! 맛은 어때!?!
CU 케익도 괜찮던데!

몰랐어 페북에도나왔어?
가성비 오지더라 레드벨벳은 풍부한 치즈맛이 나고
당근케익은 계피맛이 강하게 나지않아서 좋았어
카페에서 당근케익사먹으면 당근보다도 계피향이 너무 찐하잖아

CU케익은 뭐야? 것도 너무 궁금하다~

CU케익 ㅇㄱㄹㅇㅂㅂㅂㄱ, ㄷㅇㅇㅂㄱ 이런종류로 3가진가 있어!
3천원인가 하고 걔도 가성비 쩔어 ㅋㅋㅋㅋ 얘보다 먼저나와썽!

그러게요 ㅋㅋ 당근케익의 당근 넘 귀여운거 아닌가요

당근너무귀여워서 뭐지? 했는데 초콜릿이더라구요ㅎㅎ

오~ 뭔가 편의점 스럽지 않을듯한 느낌이~ ㅎㅎ
컵케익 전문점 느낌

진짜 퀄리티높지? 이제 편의점에서 장봐도 될것같아😊

왘 '0' 당근케잌 무엇?... 꼭 사먹어야겠어요 !!

모양도이쁘지만 맛도 카페에서 파는 당근케익 저리가자더예욧~!

오!! 편의점 케잌 같지 않아 !!

요즘 편의점 음식들이 정말 고급스러워지는것같아~

봄에 왜 입맛이 없는거지???? 난 느껴본 적이 없다는....ㅋㅋㅋㅋㅋ
편의점 케잌도 괜찮네~~ 혼자 먹기 딱 좋은걸??

ㅋㅋㅋ 나도그래 ㅠㅠ
가끔 케익먹고싶을때있잖아 큰케익사면 남겨서 냉장고에 넣으면 맛변하는데
이렇게 딱 먹기 정말 좋은것같아😊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968.19
ETH 2367.91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