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되고 꽈당하기 오랜만이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들 즐거운 월요일아침이야😆

저번주말에는 어디놀러가고싶은마음이 굴뚝같았는데
토요일에 전국적으로 비가온다고해서 집에만있다가

조카랑 놀아주려고 놀이터에갔는데
신나게 놀아주다 도망간다고 뒷걸음질을 몇번했는데
그만 내다리가 꼬여서 넘어진거있지(´༎ຶД༎ຶ`)

이렇게 어른이되서 넘어져보는것도 처음이라
창피하고 너무 아파서 일어나 조카한테 "이모머리 좀봐줘"했는데
두피가 빨개졌다고 이모죽을것같다고
무섭다고 집에들어가자고하더라고;

집에들어가서 엄마한테 머리를 봐달라고했는데
머리에서 피가난다지뭐야!

나도 깜짝 놀라긴했는데 조카가 이모죽을까봐 무서웠는지
울음을 터트려서 최대한 아픈척안하고
"괜찮아괜찮아 이모괜찮아"하고 말했는데

주말이 지난 지금도 난 사실너무아퍼 (크..)

찢어진거아니라 연고만 바르고 지켜보는중인데
혹이크게나서 욱신욱신.. 이번주 지나면 괜찮아지겠지?

어른되고나서 이렇게 꽈당해보긴.. 오랜만네(。•́︿•̀。)

Sort:  

조카 착하네 ㅎㅎ

응응 마음이 따뜻한아이야 ㅎㅎ
이모가 다쳤을까봐 너무 무서워하더라고 ㅠㅠ
내가 조금더 조심했어야하는건데..

난 나이 먹어도 미끄러운 덴 여전히 위험하던데 ㅋㅋㅋㅋㅋㅋ

내가 조금더 조심했어야하는건데 ㅠㅠ 내 잘못이커 ㅠㅠㅠㅠ

어른이나 아이들이나 조심해야해 ㅜ

맞는말이야 어른도 아이들도 조심해야하는데 어른이라고 방심했나봐 ㅠㅠ
아직도 욱신욱신하구만 ㅠㅠ

언제 어디서 다칠지 모르니.. 항상 조심!

그르게 다시한번 느끼네 항상조심해야한다는거!

저 처럼 더 큰어른되면 잘 아무질도 안아요 ㅋㅋ
그만하길 다행이세요 ㅎ

ㅋㅋㅋ 웃프이야기네요 ㅠㅠ 정말 항상 누구나 조심해야해요!!

조카가 이제 다시 놀자고 안하겠는데?ㅋ
혹난거에 바르는 연고있던데 효과 좋더라~

멍이 빨리 없어지는 연고는 들어봤는데
혹난거에 바르는연고도있어? 세상 정말 좋아졌다!!
애들은 금방까먹더라고 ㅋㅋㅋ 이모 머리다쳤다고 울더니 저녁에는 또 까불면서 이모한테 오더라 ๑′ᴗ‵๑

ㅠㅠ 다치지 마세요~~~
아이가 이모를 너무 사랑하나봐요~ 이모 아플까봐 울기도 하고 ㅠㅠ
저도 몇달전에 넘어졌는데 아직도 발목이 안나았답니다 ㅠㅠ
나이 먹음 회복 능력도 떨어지나봐요~ 우리 조심해요~ ㅠㅠ

ㅠㅠ 조심해요!!!! 어른이라고 방심하면 안되더라구요 ㅎㅎ

콰당 조심해...

난 계단에서 콰당해서 꼬리뼈 부러져서 2주 넘게 고생했어ㅠㅠ 그래서 그 이후로 허리가 엄청 약해졌어..

으 ㅠㅠ 정말 조심해야하는데 우리앞으로 조심더더 조심하면서 행동하자 ㅠㅠ

ㅋㅋㅋ 웃으면 안되는데 누낭 미안^^
하여간 조카 사랑은 알아줘야해~~

조카가 그당시에는 엄청 놀란듯했는데
애들은 정말 금방 잊더라 ㅎㅎ 저녁에 까불면서 이모머리를 만지려길래
화들짝 내가 놀란거있지;; 앞으로 진짜 조심해야지 ㅠㅠ

헉 진짜 아팠겠다
암 쪽팔리징 ㅜㅜ 난 중학교때 뒤로 걷다 넘어진게 지금도 생각만해도 쪽팔려 ㅋㅋ 교복치마입고 넘어졌으니까.. ㅋㅋ
연고 잘 발라! 머리감을때도 너무 따갑겠다ㅠㅠ

정말 아팠는데 조카앞이라서 아프다고도 못했어 ㅠㅠ 창피하기도하고
그래도 지금 3일째인데 혹도 많이 들어가고 하루가 다르게 좋아지는중이야 ㅎㅎ 고마워!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33.39
ETH 3506.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