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저격글 논란 종결을 원해

in #kr-gazua6 years ago

사람들이 의심하는이유는 이전에도 당사자에게 두번의 전과가 있었기때문이겠지. 그래서 의심을 대부분 확신하는거고. 그게 아니더래도 이번일은 팩트가 몇가지있긴하지만.

의혹이 틀리면 저격한분들도 정중하게 사과하고 끝까지 책임질 자신이 있었으면 좋겠어

이건 공감하고.용서는 글쎄?
평판은 한번떨어지면 돌리기가힘들지

Sort:  

펙트가 있는부분 나도 마크다운 소스코드라던가 가입인사글로 확인한게 있어

내가 아무생각없이 용서를 강요했네

용서는 개인의 자유인데 말이지

근데 나는 저런 필력으로 좋은 큐레이션과 양질의 포스팅을 작성해준다면 풀보팅 해줄거야

이번 간지님 글은
https://steemit.com/kr-gazua/@leeyh/kr-gazua-1-020180425t122702637z
요 저격글에 대해 쓴거야
시간있으면 한번 봐봐 형

https://steemit.com/kr/@heterodox/76rn8z
해명글도 한번 봐보고

참 재밌음

이 해명글 댓글 보면서 h가 뉴비라고 하는데
가입일이 1월이야 글도 꾸준히 쓴거같고
근데 보름전 글 한달전 글들 보면서 뉴비가 이렇게까지 아는게 이상하다
이런식이면 곤란하지
스팀잇 관심가지고 한달만해봐도 알 내용들인것같은데

재밌는건 l도 1월가입 ㅎㅎ

  1. 스파가 적다
  2. 프사가 없다
  3. 명성이 낮다

이게 근거 ㅎㅎ

응 나도 뉴비야
뉴비니까 뉴비입장에서 말한거지.

그리고 내 견해일뿐이야.
내 견해를 말하는게 비난받아야 할 행동이라면
비난해도 노프러블럼이야.
괜찮아

저런...내가 아는 그 h분이라면, 그분 원래 프사 잠깐 있었지만 제거했어. 내 활동시기(3월 초)부터 종종 대화했었는데, 그 전 눈팅할 떄도 봤었어. 왜냐하면 스팀잇에서 어느 특정 주제(지금 이거랑 관계 없음)에 대해 이야기 안했음 좋겠다고, 꽤 하기 힘든 말인데 인상 깊은 글을 썼기 때문에 기억에 남았지. 자기 주장이 확실한 사람임.

중간에 활동을 잠깐 뜸하게 하기도 했어. 명성도는 활동 쭉 했어도 그 정도도 안 되는 사람들도 많고...내가 아는 그 분은 전혀 의심할 근거가 없어.

단지 이번 문제가 된 부계정들 저격이라든가...저격 자체에 대해 신중하잔 입장이었지.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440.50
ETH 2618.7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