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무슨 코인 가지고 있어?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형들 무슨 코인 가지고 있어?

내가 요즘 스팀달러로 귤을 팔고 있는데, 스팀잇에 있는 형들은 아마 다른 코인들도 들고 있지 않을까? 싶어서 다른 코인들로도 귤을 판매해볼까? 생각중이거든.

남의 패를 보고 싶으면 우선 내 패를 보여줘야 겠지?

나는 스팀 몰빵이었는데,
얼마전에 실수로 모스코인을 샀어. (그런데 엄청 오르더라고? 헐. ㅋㅋㅋㅋ)
실수로 아주 많이 샀으면 아주 좋을뻔했는데....

아무튼 난 스팀하고 모스코인이 있어.

모스코인으로 경매 도전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고 (아직 낙찰된 적은 없지만... 점점 경매가가 높아지고 있어...)

비트코인으로 제주도 귤 사고,
이더리움으로 사고
리플로 사고

내 지갑으로 바로 입금해주는 방법도 있지만

생각해보면 스팀페이코 같은 실시간 시세 반영이 가능한 프로그램이 각 암호화폐 별로 있으면 좋을 듯 한데 (어.. 찾아보면 다 있으려나?)

암튼.

그냥 궁금하기도 했어.

다들 무슨 코인 가지고 있나~

Sort:  

이오스, 리플, 스텔라 조금 있다가..
다 팔고 ㅠ 집안 행사로 ...

이제는 스팀만...
트루코인? 관심 가던데.. 거래소가;;;
후비오엔 있으려나

아, 집안 행사. 공감 200% 된다... 나도 한창 투자하다가 중간 중간 집안행사로 손절하지...ㅋ

난 없어 스팀밖에 몰라 형아 ㅋㅋㅋㅋ

이 형들 모두 큰일날 사람들이네. 계란은 한 바구니에 담지 말라!? 이 말 몰러? ㅠㅠ 우리 다같이 한배를 탔구만!!

일해라 네드와 40인의 도둑들!!!!!

같이 존버해 형 ㅎㅎㅎㅎㅎㅎ 귤 부자 되장~^^

ㅋㅋㅋㅋㅋ 벌써 1년 존버했네~~~

이더리움, 스팀, 메디엑스, 에이다 들고 있네요.

가즈아 태그에서는 반말을 쓰는거라서 반말쓰는거였어 형... 혹시 오해할까봐 먼저 설명했어.
이더리움이나 다른 코인으로 귤 살 수 있으면 어떨 것 같아?

음...... 고점일 때가 아른거려서 도저히 못사용할것 같아. 이걸 사용한다고 특별히 싼 것도 아닐거고 말이지.ㅜㅜ

아. 그렇겠네..ㅠㅠ 지금 하락한 시세로 사용해버리면 결국 손절하는거나 마찬가지니까.

가격변동이 그리 심하지 않고 전송 수수료도 적은 코인이 좋은데....
이더나 라이트가 어때?

아, 그러고보니 다른 코인들은 전송 수수료가 있지... 스팀만 써서 몰랐.... 모스코인도 전송 수수료는 없었는데...

스팀 가즈아~!

스팀 가즈아 가즈아!!!

애증의 에이다 할랄 퀀텀 솔라 월튼....

오오오... 내게는 다 신기한 코인들

스팀 only

아름다운 형! 나도 잠시 모스코인에 손 덴거... 회개할게...

형 4차산업혁명 강의했다면서... 다른 코인은 손도 안된거야??

스팀 말곤 다 스캠이야👻

형 너무 믿음직스러워. 감동이야.

모스코인? 코인 너무종류가 많아서 말히기 어려워요.ㅋ

모스랜드 라는 가상건물에 경매하는 코인이 있어~

이것저것 너무 많음..ㅋㅋㅋ
관리하기 힘들당

ㅋㅋ 지갑에 관리하면 많아도 관리하기 쉽잖아??

비트코인, 비캐, 라코, 리플, 스텔라, 비골, 대쉬, 등등등등등... 온갖것 다 있어... 근데 하나도 안가 ㅎㅎㅎ

우와, 형은 한번만 가면, 그냥 재벌되겠네!!!?

ㅋㅋㅋㅋㅋㅋ형아 근데 그만큼 또 적게 갖고 있어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43.45
ETH 2624.02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