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gazua] 주말 빨리 가주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Smigol-gazua] 주말 빨리 가주아!!!






이거슨 가즈아여! 가즈아!




1.png




안녕~ 가즈아 스티미언들~~~~~~~




오늘 벌써 화요일이다! 주말 언제와!? ㅎㅎ 연휴가 우릴 기다리고있어! 사장님 떡값 많이 주세요요. 일 열심히 할께요! 는 내 바램!! 하하 여유있는 삶을 살고 싶은 직장인!




그나저나




스팀 몬스터 카드팩을 한 팩씩 한 팩씩 스팀파워 모으는 것 처럼 사려고하는데 솔드 아웃인데 이거 언제 오픈하는지 아는사람 있어?

한번에 카드팩을 많이 사기에는 부담이 왕창 되니까...





1.JPG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이제 밤에 잘 때 없청 서늘 하더라고 다들 감기 조심해!

그리고 외쳐! 존버! ㅠㅠ




PS. 두서없는 미골이 이따 저녁에 게임방송으로 찾아올께.
PS. 스팀몬스터 봇이 NO UPVOTES RIGHT NOW. The bot is sleeping. Please try again later, 말하는데 보팅파워를 충전하느라 안오는건가!?



Sort:  

주말 금방 오겠지

벌써 수요일!!

떡값 많이 받길~ ㅎㅎ
주말 가즈아!

많이 주세요 사장님!!!!!!

주말빨리 오면 좋겠다~~
나는 9월 30일까지 쉬지롱~

헐 대박.. 어느 기업이 그리 오리 쉰단말이오!? 매우매우 부럽소...
중소기업은 대체공휴일도 안쉬오
아... 우울하오...

아닛 대체공휴일을 안쉬다니 ㅠㅠ

형도 스몬의 노예가 된겨??ㅋㅋ
이제 게임오픈하면 스몬 방송하면되겠다!!!

스몬 열심히 공부중~~ 카드는 스팀으로 하나하나씩 구매하면되고~
방송 해보려고 ㅋㅋ

ㅇㅇ 괜찮다~ ㅎㅎ
럭키님 까페에는 가입되어있지? 거기에 스몬 카테고리가 따로있어~
방송하면 사람들 많이 볼듯~!!

가입 당연히 되있지~
팁 고마워~
조만간 방송 놀러와줘~ ㅎㅎ

배그는 너무 어지러워서 못해 ㅠㅠ
스몬하면 보러갈게 ㅋㅋㅋ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smigol.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스몬팩 매진도 있구나...
빨리 주말이나 왔으면 좋겠다ㅎㅎ

주말이 넘나 기다려지는 것!!!

스몬이 대세...

나도 대세!!!

벌써 주말타령이라니.ㅋㅋ

주말와야 보너스나온다!!!!!

외치라면 외쳐야지!! 존버~~!!

길마형님 우리 존버!!

주말가면 추석입니다. 스미골형은 아직 미혼인거같아서 크게 안힘들겟네용

맞아요~ 미혼남이라 그냥 휴일이지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38.65
ETH 2632.46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