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gazua] 와... 어제 죽을뻔했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Smigol-gazua] 와... 어제 죽을뻔했네...




어제 저녁 9시부터 방송을 했는데 저녁 10시부터 오한이 오더니 배가 꾸룩꾸룩하더라고. 그래서 중간중간 방송을 잠시 내려놓고 화장실을 와따가따 방송중에 2번이나 그랬어. 그래서 방송을 11시에 일찍 끝내고 잠을잤지. 설사를 오지게해서 다행이도 장염약이 있어서 그거 먹고 잤는데 새벽3시에 깨서 계속 좌로 굴러 우로 굴러 때굴때굴 아이고 나 죽내 이러면서 뒹굴뒹굴 ㅋㅋㅋ



하 장염이 이래 무서운 존재였소?



새벽5시에 상무님에게 병원 좀 다녀오겠다 카톡을 남겨놓고 병원 문열기만을 목빠지게 기다렸던 나... 약타와서 약을 먹으니 살 것 같은 나.... 장염이 무서웠던 나.....


중요한건 회사에서 나만 그런 줄 알 았더니 나 포함 4명이 같은 증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어제 새벽에 때굴 때굴 굴렀을 듯...

어제 힘들었던 일기 끝! 물론 지금도 죽겠음!



Sort:  

식중독 걸려봤던 사람으로서..잘 알지 ㅜㅜ 완전 투더헬

에구.... 여럿이 그런거보니 음식에서 식중독을 일으켰나보네요..
얼른 건강 찾으세요 ^^

맞아요~ 건강이 최고랍니다..ㅠㅠ

와아 그럼 같이 먹은거때문에 탈났보네 ㅜㅜ
약도 챙겨먹고 보리차도 마시면 좋대 미골형!!!

약 때문에 그나마 다행이야~~~
약이 참 좋아~~

기운없겠다!!! 장염걸리믄 배도 엄청 아프고 기운도 하나도 없던데... 기운내 스미골!!!^^

기운기운!!!

아직은 온도에 음식을 좀 조심해야 할 듯 ~

날것을 드셨나.... 장염 진짜힘든데...
다이어트궐 +1 하셨네요

단체 회식의 후유증??

도저히 원인을 못찾겠다아!!

에구 뭐야? 새벽에 그렇게 고생하고....ㅋㅋㅋㅋㅋ 웃음이 나와? ㅋ
지금은 괜찮은가 모르겠네요~~

식중독에 녹두죽이 좋습니다

응급실에가지 병원 오픈을 기다리다니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258.50
ETH 3842.73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