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정답!!!!!!!!!!!!!!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ㅠㅠㅠㅠㅠ

으하하하! 줏어 먹었다!

ㅋㅋㅋㅋㅋㅋ 축하해!!!

서울대라면서 왜 샤로 시작하는거야!!!!!

샤워는 이해했어. 근데 "기"는 왜?
봉기할 때의 "기"야?

서유기 여행기 할 때 그 기記인데..!!
와 이번에 진짜 문제가 별로였나보다 ㅠㅠㅠㅠ
사죄할게ㅠㅠ

아, 나 궁금하면 잠 못자서 그러는데... "샤"는 서울대 정문 "워"는 전쟁 "기"는 기록할 기자였구나. 책에 기록되는거라서. 아, 말로만 들었는데 형의 난이도는 정말 내게는 높아. ㅎㅎㅎ

ㅠㅠㅠㅠㅋㅋㅋㅋㅋ 내가 쉬운 문제로다가 다시 한 번 가야겠어!! 이대론 잘 수 없다

ㅋㅋㅋㅋ 도전해봐야징~

느므느므 어려웠다...

모두들 봉기하라!! 1주일만이라도 얄짤없지 ㅋㅋ

ㅋㅋㅋㅋㅋㅋㅋ다들 지쳐서 이미 집에 간듯.......

분위기가 싸해 ㅋㅋ

혹시 이게 미움보다 더 무섭다는 무관심인가...
다들 조용해 갑자기... 이게 갑분싸인가..

상처는 받지마 ㅋㅋ 다들 바빠서 그럴거야 ㅠㅡㅜ

설거지 하느라 ㅜㅜ 제대로된 분노표출못함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다행이라고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캐마 한번 더 가야겠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57.28
ETH 3498.77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