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마인드] 일요일 저녁 캐마 가즈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캐마로 매일 찾아오고 싶었는데 월말까진 아무래도 쉽지 않을 것 같아ㅠㅠ
틈틈이 들어오곤 있는데 시간 빼서 캐마하기 쉽지 않군
담달부터는 자주자주 올게 ㅋㅋ
게임 한 판 하는 것보다 캐마 한 문제 하는 게 더 재밌어지고 있다

오랜만에 또 오니까 어렵지 않게 냈어!
금방 맞혀도 겸허히 받아들이겠으

오늘도 업계표준 1스달!
10분마다 힌트 30분 지나면 0.5스달이야 ㅋㅋ

캐마 가즈아!!








<힌트1>
세 글자. 광고 내용에 조금 더 집중해 줘!
쉬울 줄 알았는데, 역시 출제자 버프 받아서 쉽나 보다.







<정답>

먼치킨 ( 정답자 @shin0288 )


캐마 형들 소환!

@jinuking @indygu2015 @mipha @asinayo @jaywon @realgr @songa0906 @oldgold90 @kiwifi @rhy0505 @dj8 @umkin @cubo @rbaggo @happylazar @sweetpapa @tkdgjs79 @yeonhage @jeank @moont0 @coffeex @mimistar @cchyyy @rhy0505 @realgr @ioioioioi @newiz @jaeseokyu @lalaflor @shin0288 @sjchoi @ganzi @yourhoney @flightsimulator @soohyeongk @xinnong @capcoms @keykey @heeyaa35 @akoano @lanaboe @edwardcha888 @energizer000 @manizu @honeythegreat @ryanhkr @cyan2017 @zzing @beajinsu @hersnz @peanut131 @jangkeum @choim

Sort:  

느낌왔다 ㅋㅋㅋㅋㅋㅋ

2차 힌트까지 준비하고 있었는데 맞힘...ㅋㅋㅋㅋ

아쉽다.. 예전이 먼치킨 소설 많이 봤는데 ㅋㅋㅋㅋ

얘가 맞추다니!!!

오 이거 같아

ㅋㅋㅋㅋㅋ 형은 다음에 다시 기회를 엿보자

정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하하하하!!!!!!

15219868291241993542994.jpg

누워서 위닝하면서 맞ㅋ춤ㅋ

캐마를 대하는 자세가 불손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ㄷㄷ 이 단어 오랫만에보니까 반갑네 ㅋㅋㅋㅋ

ㅋㅋㅋㅋ 먼치킨 소설이나 간만에 찾아서 볼까..

무슨뜻이야?이게?

졸라쌔단뜻임 ㅋㅋ

아...ㅠㅠㅠ 모르는 사람도 많나...? 가즈아 형들은 잘 알 줄 알았는데
위키백과 먼치킨

먼치킨(munchkin)은 소설 '오즈의 마법사'에 나오는 난쟁이 '먼치킨'에서 유래되었으며, TRPG 게임등에서 '룰을 이용해 다른 캐릭터와 협력을 하지 않고, 혼자서 모든것을 해결하며 게임 진행을 방해하는 게이머'를 뜻하는 단어로 사용되었다.

원펀맨이 먼치킨임

땡 ㅜㅜㅋㅋ

흠...

스팀잇

ㅋㅋㅋㅋㅋㅋㅋ형.. 아무리 그래도...

아 미안.. 뭔가 지르고 싶었는데 .. 아 부끄럽다. ㅠㅠ

구슬이 서말이라도 꿰어야 보배다

땡! 근데 꿰어도 보배가 되려나ㅠㅠ

과대광고

이건가!?

아닙!ㅎㅎㅎ

허위광고

아시나요 형이랑 비슷한 답을 냈네 ㅋㅋㅋ
하지만 땡!

냉정과 열정사이

아냐아냐 ㅋㅋㅋ 다시!

'아ㅅㅂ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비속어 인실ㅈ 이런거 아냐

동상이몽 ㅋㅋ

아닙아닙 ㅜㅜㅋㅋ

형 나왔엉
근데 이건 글자수 힌트라도 줘야 뭐가 나올듯.......ㅋㅋㅋㅋ 너무 뜬구름잡기하는거 같아...ㅠㅅㅠ

땅콩형 왔어?ㅋㅋ 4분 있다가 힌트 하나씩 나갈거야 ㅋㅋㅋㅋ

후..4분 기다려야겠닼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어려운것

포기하지말고 뇌세포 자극 ㄱㄱㄱ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470.49
ETH 2617.1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