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어릴때 취미에 관한 기억

in #kr-gazua6 years ago

건담은 역시 아무로 레이가 모는 퍼스트 건담이지만(마크2도 괜찮고) 가장 날렵하고 세련된 건 Z건담인듯. 풍운아 샤아가 몰던 사자비도 멋지고. 나도 일년에 한 두번씩 건프라 사서 조립해볼까 충동이 오는데 그거 자르고 조립할 에너지가 없음 ㅎㅎㅎ

Sort:  

ㅎㅎ 맞아... 그것도 다 에너지가 있어야 하는짓인듯
뭐 취향의 차이지만 나는 윙건담은 정말 너무 화려해서 안건담인거같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
진짜 그것도 열정과 에너지가 있어야 하는일인데 ㅜㅜ 토닥토닥
우리 어서 에너지를 모아보자!! 원기오오옥!!!!

나도 윙건담은 건담으로 치지 않음 ㅎㅎ 에바도 진짜 많이 봤었는데 ...
나는 원기옥~~ 외치다가 내 기만 빼앗길거 같아서 그냥 존버하며 살고있음 ㅠ.ㅠ

크 역시 건담미를 아는구만!
ㅜㅜ 맞아... 있는 기 존버라도 해야지 요즘 하루가 다르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046.50
ETH 2654.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