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5일 이벤트 공지] 내일의 반등주는 너야!!(10월 4일 결과 포함)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gazua6 years ago

그림1.png

안녕~ 형아들! 마음 편하게 부자되고 싶은 @sdaragon9 "다래곤9"야~
오늘 KOSPI가 1% 넘게 빠졌어~ ㅠ.ㅠ 잘 버티고 있어?


[2018년 10월 4일 결과]

오늘의 반등주는? 노루페인트 +7.56%

이 힘든 장에도 힘을 내는 종목이 있구나 ^ㅡ^ ㅋㅋㅋ


[당첨 현황]

당첨자(0명):

참가자(4명): @bbooaae, @dufresne, @sesil, @ldsklee

힘든 하루 중에도 이벤트 참가해줘서 고마워. ^ㅡ^


[내일의 반등주는 너야!! 이벤트 참가방법]

이미지에 보이는 종목이 내가 보유한 종목이야.

내일 가장 많이 오르는 종목을 골라줘~ (예: "보령메디앙스")

상승종목이 없으면 가장 적게 떨어진 종목으로 대체

현재 나의 풀보팅 보상은 0.04얌... 얏호 올랐다!!

댓글 달아 준 모든 형들한테 갈 꺼니깐 많이 참가해줘~


형들 이건 이벤트지 종목 추천 아니거든. 알지? 따라하면 망해.

종목 책임은 내가 아니라 형들이 지는거야. ^^;;

마음편하게 부자되는 그 날 까지 모두 화이팅!!

Sort:  

4개, 삼성전자!

이벤트 참가 고마워. ^ㅡ^ 형~ 이제는 종목 이벤트만 하고 있어. ^^;;

미국장 폭락하네요 ㅜㅜ 내일은 KODEX국고채3년!

ㅠ.ㅠ 미국도 폭락 우리도 폭락 ㅎㅎㅎ 이벤트 참가 고마워 형~

보령메디앙스

이벤트 참가 고마워. ^ㅡ^

3개 노루페인트

이벤트 참가 고마워. ^^ 형~ 이제는 종목 이벤트만 하고 있어. ^^;;

2개! 삼성!

이벤트 참가 고마워. ^ㅡ^ 형~ 이제는 종목 이벤트만 하고 있어. ^^;;

2개, 보령메디앙스

이벤트 참가 고마워. ^ㅡ^ 형~ 이제는 종목 이벤트만 하고 있어. ^^;;

이벤트 참가 고마워. ^ㅡ^ 보령은 대박아니면 쪽박이니 좋은 선택이얌.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115.56
ETH 3203.2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