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아...나이때문이라고 말해줘] 아재리그 하위 챌린저리그 참가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굵은십자군@ryh0505
후.... 아재리그 4시즌에서 3패한 사람들끼리 모여서
오늘 챌린저 리그를 했어...
다른 사람들은 아직 게임중이야...
단바인형이 먼저 퇴근해도 된데...
뭔말인지 알지?

3패 리그에서 3패라니... 후..

내가 겜 제작자면서 웬만한 게임 다 잘하는데
젤 못하는거 딱 두개가 스타랑 테트리스야...
음.. 롤도 은장이니까... 잘 못하는 건가...
배그도.. 음...

하아... 뒤에서 아들내미가 자꾸
아빠는 왜 건물 안짓고 병력도 없냐며
겐세이를 놔... ㅡㅜ

다음에 피씨방 델구 가서 고스트로 핵 떨궈 줘야지

계속 팝콘이나 먹자

여기서 감상해
https://steemit.com/dlive/@azae-league/26ed484f-8e73-11e8-afb5-0242ac110003

Sort:  

형 아들이 뒤에서 훈수뒀어??ㅋㅋ
고생했어~

뒤 아님 옆에서 ,,,ㅡㅜ

Excellent article. I learned a lot of interesting and cognitive. I'm screwed up with you, I'll be glad to reciprocal subscription))

지옥의 은퇴식 바로 준비할게 형 ㅋㅋㅋ

아냐 아냐 안돼 저리가~

전에 롤할때 집사람이 이건 게임이 아니라 영화야? 왜 맨날 흑백 화면이야? 조종 안해? 구경하는 건가?.. 라고 했던게 생각나네요..

그건 전에 와우 할때 와이프한테 들었던 얘기랑 같은... ㅡㅜ

맨날 흑백화면이라면.... 얼라마을에 쟁하러 다니셨나요? (제가 그랬음) 그것외엔 달리 생각이 ㅇㅅㅇ...

아냐 형 ㅡㅜ 그냥 몹한테 죽어서 시체 찾으러 달려가는 거였음

챌린져리그 꿀잼일듯..ㅋㅋ 나도하고싶다

조만간 4시즌 끝나고 5시즌 모집 진행 할듯 참가 ㄱㄱ 꿀잼임

아들 녀석 정신차리게 형 캐마문제 내고 한 번 맞춰보라고 해 ㅎㅎㅎ

아아 캐마 몇개는 아들내미 아이디어야 ㅋㅋ
역시 게임엔 게임으로 유린해줘야지

선유기지배 스타 대회 재밌을 것 같아요. 참여하지 못하는 제가 아쉬움..ㅠㅠ

르바형 시간은 내서 하는 거임 +_+ ㄱㄱ~!

아들이 팩력배(팩트 폭력배)의 조짐이 보이네.ㅋㅋ

이넘이 나 닮아서 눈치가 좀 없음... 나쁜 B형 남좌~

아드님을 선수로 출전시킴이 어떨지~~

그렇잖아도 지가 해보겠다고 ㅋㅋ
건물 뭐 지어서 어떤거 뽑는지도 아직 모르는데 의욕만 앞섬ㅡㅜ

아빠는 왜 건물 안짓고 병력도 없냐며

......와 .... 뼈때리는데?

너무 아퍼서... 나도 모르게 승질 냇어..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449.43
ETH 3372.6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