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본기업 협력업체 아들과 함께 입사한 후기 (일본에서 전하는

in #kr-gazua6 years ago

공장장이 구십도 인사하면서 이츠모오세와니낫떼오리마스~ 요로시쿠오네가이시마스! 이러는 건가.
자연과도 상생하고 협력업체와도 상생하는 회사네. 우리나라는 협력업체하면 후려치기 밖에 생각 안 나는데. 안전 조심해라. 내가 일본 가면 만날 순 있는건지 모르겠다.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 정확해 진짴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렇게말했음 ㅋㅋㅋㅋㅋㅋ
빵터졌네ㅠㅋㅋㅋㅋㅋ

엉 ㅋㅋ 상생만하고 정작 중요한 생산율은 떨어지고 잇다는 희귀한 경우 ㅋㅋㅋ

여기 너무 안전해서 큰 걱정은 없는거 같아 형 고마워 ㅎㅎ

도쿄에 주말에 온다면 볼수 있는 데 평일은 역시 힘들겠네 .. 일마치고 도쿄로 가면 밤열시라서 ㅠㅜ

진짜 그렇게 말했어? 내가 일어회화책 제대로 골랐네. ㅋㅋ
거기 도쿄도 조금 멀구나.

엉 ㅋㅋㅋ 진짜 제대로네 ㅋㅋㅋ 형 여기오면 말 좀 통하겟는데 여기 군마라는 곳이야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17.53
ETH 3316.1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