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한화 vs 넥센 야구 경기

in #kr-gazua8 years ago

한화가 지는 것 같았다.

9회 넥센 조상우 공은 좋았다.

한화가 기적적으로 역전했고,

한화 마무리 정우람은 지켰다.

오랜만에 야구다운 야구 봐서 기분좋아 글 쓴다.

기분좋다 그냥^^

Sort:  

나 영감님 때부터 팬됐는데, 영감님 떠났어도 정들어 버렸어 ㅋㅋ 솔직히 맨날 넥센만 만나면 짜증났는데, 오늘 시원하네ㅋㅋ

한화!! 가을야구 가즈아ㅏㅏㅏㅏ

올해 느낌 좋아좋아ㅋㅋ 오늘 같이만 해라 ㅋㅋ

올해는 가을야구 구경갑시다~~^^

가을 고고~고고~

한화게임을 보면 야구가 인생을 대변한다는 이야기처럼, 흥미진진하게 보게되요. ㅋㅋ 일날의 희망을 가지고 끝까지 집중하게되는 팀입니다..!!!

ㅋㅋ 맞아요 전에는 마리한화였었죠.
오늘 경기보니 다시 예전 그 느낌이 났어요~

와~ 나도 어제 설마설마했는데 그걸 역전 시키더라. 한화가 올해는 좀 좋은것 같은데.... 어제는 진짜 대단했음... 역시 김태균은 김태균이더라...
그래도 나느 삼팬이라.......한화 삼성 가을야구 가즈아~!

우리 성우랑 성열이도 칭찬해줘ㅋㅋ

형 한화팬이었구나~ 나는 내일 넥센전 직관가 최강한화!

이노형도 한화? ㅋㅋ 가즈아 가을~~

요즘 프로야구 순위보고 깜짝 놀랐네요. 한화! 예전의 한화 맞씁니까?

대체 용덕형과 진우형은 어떤 마법을 부리는 걸까요?ㅋ

keydon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eydon님의 [최다안타 선수를 맞춰라!]이벤트 당첨 결과 및 5월 5일 경기 이벤트 진행의 글

...homas-bm 아 ravenkim/td> sports-bong ganzi suddenly12...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2381.27
ETH 1661.51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