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고민상담할게

in #kr-gazua6 years ago

형들

13_스탈가즈아!!!.gif

내가 스달 안쓰고 모아서 이제 100스달이됐어

일부러 안 쓴게 아니고 스팀과 스달이 비슷해지면 스파업하려고 기다리고 기다렸는데...

이제 비율이 1.4정도로 고착화 된거 같아.

오늘 스팀헌트 글 읽어보니 스파가진만큼 토큰도 준다 그러고...

스팀과 스팀달러 비율이 계속 이럴거 같은데...

형들 생각은 어때?

잘 몰라서 조언 구해봐.

그냥 지금 내부거래소 통해서 스파업할까?

며칠만 더 기다렸다가 할까?

잘 아는 형들 조언부탁해.

Sort:  
Loading...

분할해서 바꿔라. 그리고 급등할때는 아예 현금으로 바꿔두는 것도 좋다.

분할과 현금화. 좋네^^

암호화폐는 분위기가 쉽게 바뀌니 좀 두고볼 수밖에..^^

나 새벽에 그냥 스파업했어ㅋㅋ

잘 쓰면 되지....뭐~^^

너무너무 어려운 이야기..
1달러로 유지된다고 이야기하지만 비트코인가격따라 펌핑될거 같기도 하고 업비트 사건떄는 잠깐이지만 1:1이 된적도 있었고 모두의 고민인것 같아 ㅎㅎ

기다릴까 하다가 새벽에 그냥 스파업했어 형ㅋ

답은 없는 것 같아..
1.2정도에 걸어놨는데 그 가격으로 갈지 ㅎㅎㅎ
나도 기간을 정해놓고 스파업할까봐

그러게... 1.2만되도 부담없이 하겠는데ㅋㅋ 난 그냥 스파업해야겠어ㅋㅋ

나도 요즘 스파업 안하고 기다리는 중이긴 한데...ㅎ
기준을 정하면 좋을거야. 가령-날자-6월 안에 우야튼 스파업한다 작전!

기준을 정한다!! 조언 고마워 형!!

나도 이야기나온 김에 기준 정해야 쓰것넹...이번 달 안에 쌓아놓은 스달-스파업하고 일부는 찾기로.ㅎ

나 새벽에 그냥 스파업했어 형ㅋㅋ

기다릴까? 조언 고마워 형!

이건 지금 대부분 스티미언의 고민일듯 ㅎㅎ 사실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몰라... 알면 돗자리 피고 자리 하나 깔지 않았을까? 확실한건 옛날처럼 1:1 밑으로 역전되는 일은 없었을듯.

저번에 다핑님이 글 올렸을 때 반은 바꾸고 반은 갖고 있으면 비율이 올라도 덜 손해 그리고 떨어져도 배가 절 아프다고 말씀하셨는데 그것도 괜찮은 전략인듯.

나는 결국 스달 $1로 수렴할꺼라 믿는 사람이기에 틈나는대로 족족 바꾸고 있어.

반반작전 그거 괜찮네ㅋ 1달러로 수렴할거니 그냥 고마하지말고 바꾼다는 말... 일리가 있네. 조언 고마워 형!

어디서 보니까 스팀달러는 1달러에 수렴할 거라고 하더라고. 그래서 미련없이 생기는 족족 파워업 하고 있어

1달러 수렴할거니, 고민말고 바꾸라는 거지? 조언 고마워 형!

100스달이라니;; 난 보팅로얄 상금으로만 약 90스달을 쓴것같던데

음;;내생각엔 비드봇을 이용하는게 좋지않을가?

비드봇이라... 생각해봤는데... 더 생각해볼게ㅋㅋ 마이형 보팅로얄 요즘엔 잘 참여안했는데, 많이 베풀었구나!! 내가 형 힘내라고 스파업해서도 짱짱맨 출석부 풀봇 매일 찍도록 노력할게^^ 화이팅!!

응응 몇일전에 계산해보니그렇더라구..그래도 전부 그분들몫이였으니까 돌려주는게 맞다고생각해!

고마워!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004.44
ETH 2579.54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