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해봤어?

in #kr-gazua5 years ago (edited)

20190704_205437.gif

어릴적 큐브 한번쯤 다 만져봤지?

두뇌가 좋아지기는 커녕 성격만 나쁘게 만들었던 요놈ㅋㅋ

오랜만에 어디서 이 큐브를 주워서 맞춰봤는데, 혹시나하고 검색해보니 유튜브에 아주 자세히 공식이 설명되어 있더군.

한참 보고 해봤더니, 됐어.

난생처음이야ㅋㅋ 계속 꾸준히 해서 평생 공식을 외워버려야겠어 ㅋㅋ 어디가서 이거 잘한다고 자랑질할 날이 한번 쯤 있지 않을까?

그러면서 한편으로는 이런 생각이 들었어. 스팀잇에 글 쓴다는 나도 정보는 네이버나 유튜브에서 찾는구나 하는 생각.

유튜브는 정말 최고인 것 같애. 동영상으로 배울수 있는게 참 많아. 이런 큐브도 있고, 악기도 많아. 그래서 사람들이 유튜브, 유튜브 하나봐.

Capture+_2019-07-05-15-12-50-1.png

혹시 위의 이 코인알아? 코인이라기는 뭐하는 토큰인데... 나에겐 애증의 알트지.ㅋㅋ

요거 가망성이 있을까? 없을까?

슨트는 도대체 무얼하는데 이용되는걸까?

가망없는 것인지, 무슨 특별한 기술이라도 있는 것인지, 어느나라에 본사가 있는것인지... 무슨 비젼이 있는 것인지...

아는 형 있으면 댓글 부탁해😁😊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큐브 요기 공식이 다 있더라구!! 내가 아는 형님 있는데 이거 엄청잘하더라구... 난 머리아픈건 질색이라...ㅋㅋㅋㅋ
슨트... 글쎄! 난 이거 매매도 한번 안해본거네...

ㅋㅋ 공식만 외우면 가능하더라구요. 슨트 ㅜㅜ 애증의 코인이지요 ㅜㅜ

큐브도 유투브에 있나요?
예전에 한 면은 쉽게 했는데...^^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유투브보고 익히시다니 집중력 짱이시네요~
전 아무리 봐도 못할 거예요~ ㅎㅎ

ㅋㅋ 동영상의 무한반복과 연습의 힘이지요^^

규칙이 있다는것도 알고 외우면된다는것도 아는데..
이상하게 화만 난다는..
슨트는 들어보고 사보긴했는데..
돈을 벌어본 기억이 ..또르르.ㅜㅜ

네... 슨트... 애증의 슨트 ㅜㅜ

그래서 유선생이라고 부르잖아 형~~

맞아 유선생이 동급 최강인듯👍😀

status라고 안드로이드 앱이 있어 형.(아이폰앱은 없나봐) 그게 슨트야. 각종 이더리움 디앱을 사용할 수 있는 앱이지.

좀만 기다려. 본계정이 안드로이드인데 캡쳐 따다 드릴게. (이 부계정은 아이폰이라 캡쳐 안됨)

자 여기. 앱 설치해도 별거 없어~ 형(ㅎㅎ 반말 놀이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역시 형은 능력자야. 궁금증이 한방에 확 해결됐어👍👍😘😄

고마워 형 이거 깔아서 채굴해야겠다ㅋㅋ

고마워 형 이거 깔아서 채굴해야겠다ㅋㅋ

oyes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oyes님의 [마지막공지] 오예스 프로젝트 종료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 모르겠네요 ㅋㅋ) 진짜 감사했습니다. 꾸벅꾸벅-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_<!
solnamu ravenkimjungjunghoon bbooaae kyslmate dozam mimistar sweetpapa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3955.17
ETH 2265.6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