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그 형이 돌아왔어~ 기쁜 소식 공유!!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형들

이미 알고 있는 형도 있겠지만, 그 분이 돌아오셨어

busy.pay형이 다시 busy글에 보팅해주고 있어

그래서 busy에서 글 썼는데, 진짜 빨리와서 보팅해주고 갔어

이제 영영 안올 줄 알았던 형인데, 다시 와주니 기쁜 마음에 모두에게 알리려고 이 글 써.

오늘 시장은 계속 떨어지다고 조금 오르네
다행이다. 뭐 이러다가 더 떨어질 수도 있지만ㅋㅋ

힘내자~ 가즈아~

busy형 알라븅♥

이 글을 리스팀하여 널리 알렸으면 좋겠어

Sort:  

busy 사랑합니다!

비지 알랴븅~

busy 알라븅 ㅋㅋㅋ 나는 보팅 받은지 아닌지 모르지만 솔직히 글 쓰기 편해서 좋아함 ㅎㅎㅎㅎ busy 짱짱 ㅎㅎㅎㅎ

쏴리질러 비지형 알라븅~ 컴백한거 웰컴이고 땡큐야

헉 나도 방금 발견해서 가즈아에 글 올렸는데ㅋㅋㅋㅋ

ㅋㅋ 내가 한 발 빨랐군^^

가즈아 태그로 정렬해보니 내가 빨랐네 ㅋㅋㅋㅋㅋㅋ

그래?ㅋㅋ 축하해 누가 먼저든 비지형 와서 다행이야 그치?^^

방금 올렸는데 바로 찍어주네..ㅎㅎ 고마운 busy형.

비지형 배신했던게 미안해져ㅜㅜ 반성해야겠어ㅋ

ddllddll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dllddll님의 디디엘엘의 막 써보는 일기-주말에 한 일이 너무 많아

... 해준다는 건 알고 있지요
그런데 얼마간 비지로 글을 써도 보팅이 들어오지 않았던 모양이예요!!
피드에서 ravenkim의 글바쁜 그 형이 돌아왔어~ 기쁜 소식 공유!!를 읽고 오랜만에 써봅니다!
매우 더웠던 주말 어...

좋은소식 땡큐~!

쏴리질뤄~비지형 알라븅ㅋ

요즘 안와서 배신때리고 태그 안썻는데, 미안하구만. ㅎㅎ

형도 배신했었어? 나도 그랬어. 이건 참회의 글이야ㅋ

banguri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anguri님의 월드컵 이벤트 DAY-12

...
paramil | 18 |
peanut131 | 3
photokr | 2
pppnim | 8
ravenkim| 8
rokyupjung | 6
sadmt | 15
scv | 19
shin0288 | 12
sub...

오~~비지에서 글 써봐야 겠다..ㅎㅎ
소식 알려줘서 고마워!
좋은 하루보내!

응 좋은 시 기대할게 형~

힘내즈아아아아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5811.45
ETH 2675.69
USDT 1.00
SBD 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