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스몬 두 번째 리그는 아직도 안 끝났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20181113_235301.png

    지난 번에 스몬 다이아몬드 3등급 찍어놓고 다음 리그까지는 쉬어야겠다고 생각했거든. 이제 새로운 리그가 시작했겠거니 하고 접속해봤다? 와...아직도 리그 진행중이라니??? 상위 랭커 5명은 무려 2만점대! 역시 진정한 빈익빈 부익부 게임이다.ㅋㅋㅋ 태생적으로 실력게임이 아니라 자본게임이고 앞으로도 쭈욱 변함이 없을테니, 소소하게 즐기거나 헤비과금러가 되거나 양자택일을 해야돼.

    아마도 라이트 유저에게는 다이아몬드 3등급이 한계일거야. 거기서 부터는 카드 레벨의 제한이 없고, 매칭도 넘사벽 상대랑 되니까 헤비 과금러가 아니면 답이 없어. 그러니까 카드 레벨업의 욕심이 생길때면 통장 잔고를 먼저 확인해봐. 먼저 지르고 나중에 확인하다가 놀라지 말고!ㅋㅋㅋ

ezgif-2-5470273fdf42.gif

    하스스톤은 최근에 3급까지 올려갔다가 다시 미끄러지는 중이야. 가입자수 1억명 돌파 이벤트도 하던데, 스몬은 언제 그런 이벤트를 할 수 있을까?ㅎㅎ


    출처 : https://www.playgwent.com/ko/news/24169/gwenrinireul-wihan-gwenteuwa-arena-ggultib-poseuteu

     요새 '궨트(Gwent)'라는 하스스톤의 대항마로 불리는 게임도 나왔더라? 일단 튜토리얼만 해봤는데, 그래픽 디자인은 하스스톤이나 스몬에 비해 넘사벽 수준으로 굉장히 좋더라. 나는 온라인의 장점을 잘 살리는 게임이 살아남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어. 누가 누가 더 잘 하는지 지켜보자고! :D

c.png


QmPT1CbotuzSvdxK8fi7EeXm7Fw8PatqZBSC92fbCiyH2A.gif
1SBD.png2SBD.png3SBD.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스몬도 1억명 돌파를 향해~~~ ^^ 보클!

돌파 가즈아~

스몬도 좀 많이 발전해 나가면 좋을텐데....

갈길이 정말 머네...

스몬은 한창 열심히 뛰어야 할 때지!ㅋㅋ

스몬화이팅..
디클릭도 화이팅..

스팀 프로젝트 모두 파이팅!ㅎㅎ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Hi @onehand!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01 which ranks you at #509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5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15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6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말씀대로 스몬은 상위권과 하위권의 갭이 너무 큰것 같습니다
시즌이 기니 지루해지기도하고
스몬측에서 뭔가 대책을 마련해 줄거라고 기대해봅니다

일단 점수차이가 너무 큰 상대와 매칭되는 것부터 고쳐야 할 것 같아요.ㅠㅠ

1억명이라.. 요즘은 하스 안하는 저같은 사람들도 포함이겠지만 참 대단하네요.

여전히 온라인 TCG 게임계 1위인걸요.ㅎㅎ

스몬도 1억명 되는게 가능하려나 ㅎㅎ빈익빈 부익부 게임 ㅠ ㅠㅠ 인정
난 그냥 즐기려구

스몬은 1억명 불가능할거야.ㅋㅋ
TCG 게임 자체가 매니아 게임이거든!

전 게임은 잰뱅이라 ㅜㅜ ㅎㅎ
20살때 한 스타가 마지막.. ㅎㅎ

요즘은 구경하는 것이 더 재미있죠.ㅋㅋ

다이아몬드도 정말 대단해^^**
한손님 프로게이머였구나?

프로게이머는 한참 멀었어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44.88
ETH 2629.3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