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감]2018년 5월 제3회 zzing그리기(>_<) 대회

in #kr-gazua6 years ago

우와아!! +_+ ㅎㅎㅎㅎㅎㅎㅎ
진짜 막 가볍게 정신나간 그림들 보고 웃으면서 내려오다가
급 심장이 따듯해지더니 감성이 몽글몽글해지네요 ㅋㅋㅋㅋㅋㅋ
역시 괜히 타타님이 아니셨습니다ㅎㅎㅎㅎㅎ

Sort:  

이봐, 정신나간 그림이라니! 술먹고 집에 들어오자마자 1시간을 그렸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댓글에 풀보팅해주시면 아론형의 그림도 감성적으로 보일 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먹은 김에 막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지금 아론형의 그림을 다시보니까,
세일러찡의 수려하면서도 아련한 눈빛과 세일러시타의 초롱초롱한 눈망울이 상반된 현대사회의 명암을 나타내는 듯하며 세일러 찡이 올린 한 쪽 팔에는 그리움이, 찡과 시타가 맞잡은 두 손에는 아련함이 묻어있는 명작이었네요 ㅠㅠㅠㅠ
이런 명작을 이제서야 풀보팅때문에 알아보다니
제 눈이 낮았나봅니다 ㅠㅠㅠㅠ 흐엉 날 가져요 ㅠㅠㅠ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순간 술은 취했고 기분은 알딸한데 한밤에 상승을 거듭하는 EOS를 보니 이 댓글에도 풀보를 마구 날리고 싶다가 방금 트럼프가 북미 회담을 취소했다는 속보에 기분이 팍 상해서 그냥 자기로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르라는 스팀은 안 오르고 왜 이오스만 오르니 ㅠㅠㅠㅋㅋㅋㅋ
그리고 트럼프...김정은... 둘 다 ㅂㄷㅂㄷ.....

이오스는 이미 개인지갑에 홀딩했기 때문에... 에어드랍이나 많이 받을 수 있길 기다리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실따윈 홀더에게 이미 중요하지 않...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오스로 때 돈 벌면 나 꼭 맛난거 사줘야 해 아론형 ㅠㅠㅠ ㅋㅋㅋㅋㅋ

(나도 보팅할테니 아론형그림 감성적으로 보지말아주삼, 내것만.... )ㅋ

ㅋㅋㅋㅋ 엇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다시 보니 역시 아론형의 그림은 정신나간 그림이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타타님의 그림은,
저 맞잡은 두 손에서 느껴지는 설레임과 그윽하게 찡형을 쳐다보는 시타형의 눈빛♡ 옅은 미소로 그걸 또 받아주는 찡형 ㅋㅋㅋㅋㅋ
이 그림은 역시 최고 감성상을 받아야 마땅합니다!!
진정 보팅으로 생긴 감성이 몽글몽글 해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

풀보 받은지 12시간도 안돼서 배신 때리냐... 이 사기꾼 법사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은 움직이는거야!!ㅋㅋㅋㅋㅋㅋ

오...이제 저 깊은 내면에서 진정성있는 품평이 뭉실뭉실 솟아나는구랴! ^^

ㅋㅋㅋㅋㅋㅋ뭉실뭉실 얼쑤!!!ㅎㅎㅎ

앜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예요!! 타타님...ㅋㅋㅋㅋㅋㅋ

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ㄱ
ㅋㅋㅋㄱㅋㅋ아론님ㅋㅋㅋ감사합니다

지도 정신나가서 그린건디...ㅎㅎㅎㅎㅎㅎ 고마워유 뉴이즈님!^^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698.94
ETH 2303.2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