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풋풋스 뽀돌의 풋살밋업 두번째이야기]

in #kr-gazua6 years ago

나, 꼬드롱, 헐크 이렇게 3명의 여신

?????????? 왜 3명이지...2명 아냐? 꼬드롱과 임라헬크만 아냐?? 왜 3명일까....ㅋ

Sort:  

한명 아니야? 왜 두명이지???ㅋ

그 한명이 누구야!! 말해봐 말해봠 ㅋㅋ

응??? 뽀돌이 형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폭력의 앞에서 무너지는 찌찌형...ㅠㅠ

너 오면 여신 네명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혼자 여신이겠지
훗!!!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근슬쩍 여신이라고 하네;;;ㅋㅋㅋㅋㅋ

한 명??!! 누궁??

누굴까 횽아???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나는 내가 1순위잖아.....
안경좀 바꿔!!

웅 안경좀 바꿔줘 ㅋㅋㅋ

같이 라식이나 하장 형 ㅋㅋㅋㅋㅋ
나 안경안쓰면 뵈는게 없어

난 안경이 좋은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664.80
ETH 2569.7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