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풋스 뽀돌의 풋살밋업 두번째이야기]

in #kr-gazua6 years ago

KakaoTalk_20181003_153416392.jpg


풋풋스2번째
🕑 9월29일 토요일 AM 8시-10시 2 hours | 참여인원 17 Persons


고척 풋살경기장

  • 멀고 멀지만 고척경기장 난 넥센팬이기때문에 너무좋았엉!! ㅎㅎ
    10월달 풋살경기는 개인사정으로 못가 ㅠㅠㅠㅠㅠㅠ 아쉽아쉽


KakaoTalk_20181003_153914584.jpg


고척가는길

  • 아리따운 여동생 땡차모의 차를 타고 풋살 경기장을 가는데
    의자를 미리 데워놔 주서 고맙드라고 따뜻한 두유도 주고 ㅎㅎ
    전날 내가 자전거랑 추돌사고가나서 멍이들긴했는데
    연고도 주고 아직까지 잘쓰고 있어^^ 이제 거의 멍이 없어진거같아 ^^


KakaoTalk_20181003_160717004.jpg


유니폼 입고 처음 경기

  • 벌꿀 유니폼을 단단장님이 가져왔엄!! ㅋㅋㅋ
    양말도 아주 꿀벌들의 잔치야.
    나, 꼬드롱, 헐크 이렇게 3명의 여신이서 가위바위보를 했어.
    3명이서 픽을해서 구성했구 우리팀이 너무 잘해서.. 너무잘해서
    난 1 시간 동안.. 쉬는시간없이 뛴거같아 ㅋㅋㅋ 우리팀최강!!



KakaoTalk_20181003_153913892.jpg

또 다른 단체사진

  • @lekang 르캉~ 나한테 뭐 할말ㅇ ㅣ 있나봠.
    ㅋㅋㅋㅋ 무슨일이야?


    @danbain 어느 사진에서나 그림자로 얼굴을 가리고 있는 단단장.
    그대는 우리팀에 그림자 같은 존재로 항상 수고가 많앙!


    @jhsung2002 루캬큐 발목이 나가도 뛴다는 그대 ㅋㅋㅋ 괜찮남?


    @banjjakism 얼굴보기전에 먼저 라디오도 들어주고 고마웜 ㅋㅋ


    @teaxen 오토바이 스쿠터?? 타고 오던데 담에 구경시켜줘 !


    @aperitif 도라지 배즙도 나눠주고 너무 맛있었어!! 고마워~


    @epitt925 슈퍼세이브짱! 연속 두번으로 ㅎㅎㅎ 멋지다!


    @glory7 자꾸 누나라고 부를랭? 곰도뤼 ㅋ하나도안자연스럽거든!


    @ccodron 연속2경기 골을 기록한 에이스! 발고락 괜찮남?


    @hopeingyu 지칠줄 모르는 열정 ㅋㅋ 풋살화따위필요없당!


    @imrahelk 첫날 데뷔골을 넣은 그대 ~ 대단하다!!!


    @tk0319 근처에 산다는이유로 물셔틀을 당했어 ㅋㅋ 고마워!!


    @kevindly 피지컬과 나이 모든걸 갖춘그대.. 진심 부럽다 부러워.


    @kindbreeze 에이스다 ㅋㅋ 항상상대편이라서 진심 무섭다 ㅋㅋ


    @cov-jeong 피지컬이 탱크 같다 . 나보도 피지컬이 좋다니.. ㅠㅠ


    빠진 사람 없겠지...???

KakaoTalk_20181003_153417952.jpg

너무 무리해서 뛰었남?

  • 나의 카메라에 딱걸렸다!!
    남의 고통은 나의 즐거움이라는 땡차모.
    즐거워하는 호핑유, 신기해하는 곰도리, 조금은 걱정하는 듯한 아페.
    스트레칭으로 고통을 달래고 있는 풀고있는 루캬큐.

KakaoTalk_20181003_153418912.jpg

밥먹으러 궈궈

  • 뛰었으면 먹어야하는 것이 인지상정
    난 연예인 옆에서 밥먹었어 어찌나 긴장되던지 다들알지?
    김미화님 ㅋㅋㅋㅋ 곰도리랑 같은 테이블에 먹어서 맥주도 먹었어
    ㅋㅋㅋㅋㅋㅋ다들 탕수육하나씩 시키고 기다리고있는 모습~

투표.jpg

누가누가 잘했남??

  • 처음으로 참가한 @cov-jeong 형이 5스팀을 상금으로 받았어!!
    아주 박빙이었는데 아슬아슬한 차이로 축하해!
    담에 형이쏘는거 알지? 나 캡쳐 다해놨어 ^^


우리 풋풋스 참가는 언제나 환영이야

  • 스티미언 답게 ! @steempayco 로 회비를 or 현금도 받아ㅋㅋ
    스티미언 비스티미언 모두 같이 뛰고 있어!
    풋살을 못해도 좋아! 구경해두 됨 ~

  • 풋살 이후에 다같이 사우나도 가고 위닝도 하고 그럼
    풋살의 목적은 사우나밋업이라며 ㅋㅋㅋㅋ

나는 집에가서 푹 자야함..ㅋㅋㅋ 여긴 노인공격은 있지만..
노인 공경 따윈없다는 ㅋㅋㅋㅋㅋ


여기 우리 풋살 모임 주소야 어서 와 환영해 !!
다음모임은 이번주 토요일 옥수역 이야
https://open.kakao.com/o/g5uQSHV
클릭클릭!!! 현 인원24명 보고 끝! ㅋㅋㅋ




아직 안끝났엌ㅋㅋㅋ

마지막 10분

  • 마지막 10분은 더 뛰고 싶은 사람은 다 나가서 뛰었어!!
    사람많음 주의 난 쉬었음..ㅋㅋ 쉬는시간이없어서 영상사진을 마니 못찍었넴.

정신줄을 놓고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 물을 먹으려고함..
옆에서 말리는 꼬드롱..ㅋㅋ
자자 영상을 몇개 준비했엄

  • 젊은 피는 무섭다





  • 역시 사람많아도 잘하는 사람이 이기네
    feat. 잔바람 놀고있는 땡차모 태경이슛인가?





  • 1분전 10시 마지막에 한골 feat 세레머니 하면서 달려오는 아페





  • 맞으면 죽을꺼 같은 대포 슛







설명과 영상이 다를 수 도 있음을 주의해줘
너무 길게쓴거같은데 ㅋㅋㅋ
한줄 요약: 풋살은 잼있따 ^^


KakaoTalk_20181003_171906335.gif

Sort:  

즐거운 하루를 보내셨네요~^^

넵 ㅋㅋㅋ
집에가서 사망입니다 ^^

나, 꼬드롱, 헐크 이렇게 3명의 여신이서 가위바위보를 했어.

???... 형..?

이제 누나라고 불러봐
자연스럽게 ㅋㅋㅋㅋㅋ

카비 왔닝
카피 롸저 댓 ㅋㅋㅋㅋㅋ

뽀돌형 실력이 뽀날두일거 같은 느낌이... 피지컬로 볼 때 뽀시는 아닐 듯... 멋짐^^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난 지단인데 나 송파구 지단이야
막내는 풋살언제 올껀뎅? ㅋㅋㅋ

나, 꼬드롱, 헐크 이렇게 3명의 여신

?????????? 왜 3명이지...2명 아냐? 꼬드롱과 임라헬크만 아냐?? 왜 3명일까....ㅋ

한명 아니야? 왜 두명이지???ㅋ

그 한명이 누구야!! 말해봐 말해봠 ㅋㅋ

응??? 뽀돌이 형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폭력의 앞에서 무너지는 찌찌형...ㅠㅠ

너 오면 여신 네명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혼자 여신이겠지
훗!!!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근슬쩍 여신이라고 하네;;;ㅋㅋㅋㅋㅋ

한 명??!! 누궁??

누굴까 횽아???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나는 내가 1순위잖아.....
안경좀 바꿔!!

웅 안경좀 바꿔줘 ㅋㅋㅋ

같이 라식이나 하장 형 ㅋㅋㅋㅋㅋ
나 안경안쓰면 뵈는게 없어

난 안경이 좋은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공차는 연습 열심히 해야할듯요..ㅋㅋ

첫 경기에 골 넣은 형이 이게 무슨말이람
ㅋㅋㅋㅋ

활기차보인당 우아~

근데 형은 언제 올껀데???
ㅋㅋㅋㅋㅋ

maikuraki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0/04]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cov-jeong [먹스팀] 판교 ’군산 오징어’ bbooaae/td> [Steemmonsters 카드 게임 세트받기] floridasnail 님의 이벤트 당첨후기<...

못 가서 죄송해요 누나

ㅋㅋㅋㅋㅋㅋㅋ
피지컬이 거의 동급인 새로운형이나타났어
둘이 대결하는게 기대 된다 빨리왐!

promisteem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11: 10/1~10/7>10/4(목) 운동챌린지 미션 "손따봉"입니다.

...해 주세요.
<주3회 운동하기 #11 : 10/1~10/7> 챌린지 참가자분들 소환! bbooaaeepitt925 mimistar innovit newbijohn dazzlingmango onehand yon...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572.58
ETH 2551.3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