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뮤직] 홍대여신 '타루' 님의 신곡!!! 우아아아

in #kr-gazua6 years ago

안녕!
겨울엔 불꽃같은! 여름엔 녹아버린 아이스크림같은
뉴비존이야!!





타루님의 신곡이 나왔오~~~~

타루가 누구냐면 홍대여신 중 한 명인데...최근 신곡 발표가 없어서 실망했는데.....오늘 뙇 검색하니까 나왔오~~~!! 꺄아아아아아

타루 신곡 들어볼래?

보이스가 너무 감미롭지 않앙? '심규선' 님의 노래도 너무너무 좋아하지만
타루님도 나름의 보이스컬러가 매력적이라 걍....노래에 취한다.....하아...

횽아들두 꼭 들어보아~

이제 잘가~ 안녕~





bluengel_i.jpg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고팍스까기
(누구처럼 어디 거래소 직원 노노), 감성글, 뻘글



©newbijohn

Sort:  

아들ㅋㅋㄱ잘자

ㅋ 헐 날 재워버리능 찡어뭉

어라 댓글이 없당~ ㅠㅠ

악포남님께 댓글과 리스팀 남기고 갑니당~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잉? 악포남님은 모양?

미파형 만들어준 대문
마도 기한
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아 ㅋㅋㅋㅋㅋㅋ 그렇군욥 ㅋㅋ

와... 음색 장난 아니네요...ㅎ

음색 쥑이줭? ㅋㅋ

이런 움직이는 영상들은 어디서 주서온거야.. 난 컴장님이라 내가 보긴 형 천재다.

움짤을 말하는건강? 구글신의 힘을 빌리구있징 ㅋ

저도 루사이 조아해요 !!!!
이분 보이스도 너무 매력적이네요. ㅎ

루시아ㅠ 핡.....너무 좋아욤 ㅋㅋ

홍대여신이면 당연 검색 먼저 해야죠
검색하고 음악들어 봅니다 ㅋ ㅋ

ㅋㅋㅋㅋ 좋네여

보이스가 정말 매력적이죠... 홍대여신이라 할만함

맞아염.......보이스 너무 좋음 ㅠㅠ

와 +_+ 형씨도 나이에 비해 최신곡 트렌드에 정말 민감한것 같소 ㅋㅋㅋ
대개 우리나이대면 90년대 노래도 은근 많이들 추억하던데 ㅋ
요곡도 은은한 느낌의 발라드 곡 같네요 ^^


내가 좋아하는 신곡
방탄소년단 - Fire, DNA, Fake love (...는 별루 ㅋ )
블핑이 - 붐바야, 뚜뚜뚜뚜
트둥이 - TT, 낙낙, 라이키


이상 노래방에서 불러보고 싶은 노래 리스트였습니다.

90년대도 좋징 ㅋㅋㅋ 노래방 고고싱 ㅋㅋ

다음밋업 기회있음 고고합시다 ㅋㅋ
나 지금은 쇼핑몰 물건 매입에 다 쏟아붓느라 자금이 고갈나기 직전임 ㅠㅠ

오호....이제 돈버는 것만 남았군

짤방고수..뉴비존...ㅋㅋ 음색 좋다!

음색 쥑이징? ㅋㅋㅋ

ㅎㅎ 노래 좋네요 ㅋ

이번 신곡두 좋더라궁.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349.28
ETH 3026.88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