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스팀시티를 가야 하는 이유

in #kr-gazua6 years ago

마지막 날이니까! ㅋㅋㅋ

빨리들 서둘러 오늘 스달 가격 올라서
어제 내가 스달 지르고 가니까 오른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들 가서 좋은물건 득템들 해

Sort:  

요며칠 계속 지른 사람입니다.ㅎㅎㅎㅎ

흐........ㅎㅎㅎ 지름신은 총알과 함께 스탠바이하는거죵 ㅋㅋ

다들 고생이 많으시네요
화이팅 스팀시티

다들 좋은 물건 가지구 오셔서 너무 좋네염+_+

나도 오늘 가려고 하는데 비가 짱마니 오네...
아침먹고 슬슬 준비좀 해야겠어

오오~~~화이팅!!!

긍까...나도 어제 다 질렀는데 ㅠ ㅋㅋㅋㅋ

엉엉 ㅠㅠ 오늘 시세면 하나를 더 지를 수 있었는데 아숩 ㅠㅠ

행복해 보여서 좋아

고마웡 코킴횽아~~

오 이런행사가 있다니!

횽! 빨리 드랍 더 고고

뉴비존형 3편은 언제 올라오는거양? ㅎㅎㅎ :)

도네? 디온! 킴 횽아를 위해 올렸쥥~~

아쉽지만 난 다음기회를 노려야겠소 ㅋㅋㅋ

아숩구몬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0
BTC 59025.51
ETH 2591.97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