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가즈아] 간식타임! 안녕 생크림파이를 소개하지.

in #kr-gazua6 years ago


안녕! 흥미진진한
뉴비존(@newbijohn) 이야


요 즘 핫 하 다 못 해 사 먹 기 도 어 려 운

생 크 림 파 이 라 고 들 어 봤 어 ?



image1image2image3



4,000 원 에 회 사 근 처 에 서

입 양 했 어 !



image4image5



총 12개가 들었고, 맛은 엄청 달고 한 입에 쏘옥! 하고 들어갈 정도의
미니미니미한 사이즈가 아주 좋았어. 가성비로 따지면 그렇게 좋아보이진 않는게 흠이지만...
그래두 지금같은 간식타임에는 커피와 함께 아주 좋아!!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고팍스까기(나 누구처럼 어디 거래소 직원 아냐)


©newbijohn

Sort:  

4000원에 입양한 아이들을 몸 속 깊이 품으셨군요. 역시 부모의 마음이란 것이... 그런데 눈물이 나네요. 나도 먹고 싶다. ㅋ

11개쯤.....먹고 나니 ..........눈물이 났어...."내 파이 누가 다 먹었지...?" 라며...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형~ 파이 한점 고고? ㅋㅋㅋ

처음 봤는데 생크림이라니 먹고 싶은데.ㅎ

형...아직은 아무곳에서 잘 안팔더라구 ㅠㅠ 혹시나 구매하게 되면 형은 행운아! ㅋㅋㅋㅋ

먹어보니까 요즘 핫할만해? 궁금행

웅 핫할만해!! 순삭했어 ㅋㅋㅋ

오 한번 사 먹어 볼게 ㅎ

오~~호돌형 애들이 엄청 좋아할수도 있엉

모야 이거 하나당 한모금인거지? 왜이렇게 작은거야
이 한개당 한 봉지씩은 머거야겠어 ㅠㅡㅠ

맞앙 한모금이양~~!! 너무 적어ㅜㅜ

초코파이 만한데 손이 큰걸로 오해해버렸네^^;

앗...(이 형 눈치가....보통이 아니당) ㅋㅋㅋ
아냐.....작더라고 ㅠ

왜케 미니미니한거지!?
왜 더 크게 안만든거냐구
저런 한입거리따위 내 입으로 버려

너무 미니미니미니 함.........ㅠㅠ 하지만 괜찮아 아직 11개가 남았으니까 ㅋ ㅑ 캬 ㅋ ㅑ

고작 한개 먹고 스탑 했단 말야??
중독성 있는 맛은 아닌가 보군...............
생크림파이를 지능적으로 깠다!

어...?? 포스팅 쓸 때 11개 남았지...지금 1개 남았는데? ..............

앗.. 못 당하겠군...
그러다 살쪄
이미 쪘???............
남은 한개 아껴머겅

이미 탈중앙화됐어 ㅋㅋㅋ

생크림 파이는 처음보는데 어떤 맛이에요
초코파이 ? 아니면 오예스 ?
한번 궁그해서라도 사먹어 봐야겠어요 ~!

형~ 몽쉘통통에 가깝다고 보면 돼~ㅎㅎ(가즈아 태그는 반말이야~)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102.31
ETH 2432.92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