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gazua] 성 불평등에 대해 (댓글로 적다가 너무 길어져서 새글로 적어)

in #kr-gazua6 years ago

여자니까... 라는 말이 완전히 사라져야 남녀평등이 온다고 생각해. 그런 의미에서 여자도 군대 가는 게 맞지. 모병제가 아니라면 말야.
형 말처럼 호소하는 무언가가 있다면 참 좋을 것 같아. 그리고 차별금지법을 만들어서라도 성차별 금지, 나이차별 금지, 학력차별 금지, 출신지 차별 금지를 하면 좋을 거라고 생각해. 아니고서는 정말 100년쯤 후에나 바뀔 것 같아.

Sort:  
  1. 맞아 ㅋㅋㅋ 이 문제는 엄청 어려운 문제인데 여자한테 '피해자' '약자' '무능력자' 프레임 씌우고 들어가면 문제가 쉬어보이긴 하겠지만 끝내 답이 안 나오니까.

  2. 해당 세대가 전부 사라져야 문제시 되는 문화가 사라진다는 발언 인상적이었어. 과학자들도 자기들끼리 그런 얘기 하거든 ㅎㅎ. 요즘 남녀문제가 시끌시끌한데 틈날 때마다 포스팅할까 생각중...

안타깝게도 사람은 쉽게 변하지 않아. 그 세대가 모두 죽기 전에는 힘들지.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371.26
ETH 2609.9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