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웹소설 작가가 월 천만원을 번다고 해서 읽어보니

in #kr-gazua6 years ago

역시...

난...

졸필이었어.

(세 줄 썼지만. 한 시간 쓴 것. 쓰고 지우고 쓰고 지우고. 천자 이상 지운 건 안 비밀. 천 자 넘게 썼는데, 다시 읽어보니 저 세 줄로 요약되더라. 그래서 몽땅 지웠어.)

글치?

졸필이 써봤자지. ㅋㅋㅋㅋㅋㅋ

Sort:  

나도 그런 기사 보고... 얼마나 부럽던지...
난 왜 이렇게 힘이 든건지...ㅠ.ㅠ

왜 내 소설은 재미가 없는 건지... ㅠㅠ

졸필보다 쪽팔리는 건 쫄아서 지는거죠.
졸필은 상태일뿐
화이팅입니다. ㅎㅎ

넵. 화이팅입니다. ^^

쫄지마 형...
근데 사실 돌려까는거 아냐 ㅎㅎㅎ

ㅎㅎㅎㅎㅎ

와 월천만원이라니...대박인데요

웹툰만 아니라 웹소설도 엄청 잘나간도 하네요.

아닙니다. 졸필이라뇨..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좋게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

li-li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i-li님의 [Li & Li] 평론가들의 영화리뷰 # 8 / 180820

...d>3 kyunga 1 naha/td> 1 pepsi81 3 <...

그 작가가 월천만을 벌기위해 얼마나 수많은 사람들이 시도하고, 노력한 끝에 세워졌겠어? 나나형도 힘을내!

우하하핫. 고마웡. ^^

글 쓰는 사람들 항상 존경 스럽다.
화이팅~~

고맙습니다. ^^

문장의 요약이 제일 어려운거 아냐?
나하형이 졸필이면 나는 우째 ㅋㅋㅋ

도토리 키재기인 거지. ^^

에이~ 도토리는 심했다 ㅎㅎ
내가 도토리면 형은 도토리나무 정도는 해야지

월 천만원!!!!
우와... 부러워라...

정말 넘 넘 부럽. ㅡ.ㅡ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181.56
ETH 2521.0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