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동기? 그리고 그들에 대한 동료애와 경쟁의식

in #kr-gazua7 years ago

반말이 귀여우시...저도 반말로 해야 하는 건가요? ㅋㅋ 저도 스팀잇을 계속 하다보니 글 잘 쓰시는 분, 컨텐츠가 확실하신 분들이 너무 많아서 제 글이 너무 부끄럽고 그렇네요..팔로우수나 명성도도 비교하게 되고..^^;; 그래서 글을 며칠 안 썼는데, 안 쓰는 버릇 하다보니 계속 안 쓰게 되어서ㅠ 다시 맘 잡고 꾸준히 해 보려구요^^ 그러고 보니 저도 올해 1월에 가입했네요 ㅋㅋㅋ

Sort:  

가즈아 태그지만 존댓말을 쓰시니 저두 존댓말로.. ㅎ
1월 가입 반갑습니다~
대단하신 분들 넘 많아용.
특히 팔로워와 명성도라는 객관적인 수치가 있기에 그걸 자꾸 비교하게 되죠.
그걸 보며 위축되기도 하고 힘드네용 ㅎ
저는 요즘 오히려 글을 안쓰고 말을 아끼는 쪽으로 ㅎㅎ ..
글을 계속 써야한다는 의무감에 글을 쓰다보니 그냥 맘에도 없는 소리가 나올때가 있어서 실수할떄가 많아서 글을 줄이기로 했어요 ㅎㅎ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436.18
ETH 2381.4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