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팔이글") 또 아프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910_104710256.jpg

주말 내내 방송을 너무 열심히 해서 그런지 ㅎㅎ 또 아프다.
왜 월요일만 아픈 걸까?
당연히 오늘도 휴가 내고 쉬고 싶었지만 ㅎㅎ저번주에 이미 써먹어서 어쩔 수 없이 나왔다.
대충 분위기 보고 반차낼까 생각즁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내 생각엔 아무래도 메르스에 걸린 게 아닐까 싶다.
그래서 잠시 병원 좀 다녀왔는데 그 와중에 간호사가 겁나 이쁨; 와 리얼; 백의의 천사
뭔가 개수작을 걸고 싶었지만 미투 당할까봐 안함 ㅎ!어차피 넘어오지도 않음
아무튼 나 아프니까 풀보팅하고 스달도 따로챙겨줘라
이 글은 감성팔이 란거 잊지말고

Sort:  

미파~!
아파~!

고만 아파~!

어여 울곰 약 먹고
원기 회복햐~!
토닥~토닥~토닥~!

C태그 보팅은 알지? 살짝 고민되넹...ㅋㅋ

에해라 디야 걍 쎄미 2% 부족한 라임 맞추기 풀봇이닷~! ㅋㅋ

어제 하루종일 코 간지럽고 재채기 계속 나오더라. 오늘도 그러네. 나도 오늘은 쉬고파. ㅠㅠ

그거 코 짜르면 낫던데 ㅎㅎ

이미 해봤지. 코피나... ㅠㅠ

거짓말 ㅎㅎ 안짤라서 그래 ㅎㅎ
빨리 잘라버려 ㅎㅎ 그럼 깔끔하게 낫는데둫ㅎㅎ?

ㅋㅋㅋ 이빈후과 가면 대부분 어딜 잘라야 한다고 하긴 하더군요

이분 최소 배우신분

처방해 줬으니까 처방료줘 ㅎㅎㅎ
50스달이다.

뭘까? 나도 계속 코 간지럽고 재채기 나오던데... 우리나라 상공에 뭐라도 뿌렸나?

와 말걸고 고백해서 개수작 부렸으면 결혼비용 2억정도 드는데 안했네 2억이득 ㅎㅎㅎㅎ

애둘 낳고 (아들/딸) 육아비용+혼수장만 까지 했으면 5억까지 들듯
캬 오늘도 5억 아꼈네

애들 대학은 안 보내냐.

대학비용포함 금액임
근데 왜때문에 형이 내 육아를 신경쓰냐?
그쪽이 무슨 제 마누라라도 되시는지?ㅎㅎㅎ?
아놔 또 빡치네 ㅎㅎ?
이러다가 나 사고친다?
응?
ㅎ?
오늘한번 숨져볼랳ㅎㅎ??
맞짱뜨까? 뚜까?

여기 주사 한번 더 놔주세요. 또 날뛰네.

오 나아까 리얼로 주사 맞았는데 어케알았냐?
형 혹시 ㅎㅎ 나 훔쳐보냐?ㅎㅎㅎ
이런 몰카충!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 기분좋은 포스팅이네요 ㅎㅎㅎ

메크로1님 오셨습니까.ㅎ
제 평균시청자를 늘려주셔 별로 고맙진 않습니다.
아무튼 오늘도 켜놓고 딴짓을 하던 사람을 죽이던 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금일은 초울트라명작레전드럭셔리엠페러킹갓겜 "프린세스 메이커2"를 할 예정입니다.

dd파일 지우나요?

ㅎㅎㅎㅎ dd파일이 뭔지 검색해보고 알았네요.ㅎㅎ
미친꿀팁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 역시 핵인싸시네요.ㅎㅎㅎ

쉽게 말해 감정없는 알파고나 되셔서 제 방 시청자수나 채우라 이말입니다.ㅎㅎ
뭐 어려운건 아니죠?
그쪽이 늘 하던거니까욯ㅎㅎ

미친... ㅋㅋㅋㅋㅋ

ㅋㅋㅋ 월요일만 아프다니... 월요일만 잘 참으면 되겠네!!
감성팔이에 풀보팅을 할 수 없지...ㅋㅋ

감성파이글 개꿀이네요.ㅎㅎ
앞으로 자주 쓰도록 하겠습니다.

조심할것!

헬스베어가 당신의 건강을 응원합니다
=Hell's bear pray for your madness

캬 과연 배우신분이라 저 헬스를 그 헬스로 읽으시는군요.ㅎㅎ 놀라우십니다.!

팔보리 ㄱㄱ

무슨 뜬금없는 소릴하시는지 이해가 안가는 군요.ㅎㅎ
괘찮습니다. 모르시나요님은 언제나 늘 그래왔으니까요.ㅎㅎ

진짜 미파형 약이 맞는지 의심된다
어디서 퍼온 사진 아냐?

채팅창 딜레이 줄여라.

귀찮아 ㅎ
그거 설정하려면 해상도 낮춰야 하는데 겜방송 스트리머로써 화질은 죽어도 포기 못한다.
일단 제휴스트리머까지 가면 화질도 좋고 환경도 좋게끔 설정 가능하니 ㅎㅎ 열심히 메크로(찌니,뉴발,오이) 돌려야겠다.

알고있었구나 ㅋㅋㅋㅋ

셋중에 유독 뉴발만 안쓰럽군...

금일 9~10시 프린세스메이커2 할꺼다.
우주초명작갓겜을 영접하자

자꾸말하지마! 감기 옮는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메르슨데욯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527.16
ETH 2486.24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