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도앙대
라면이라니ㅋㄱ먹을수없는 라면을 권함으로써 액수는 보이지만 형체도 고정된 값도 없는 비트코인을 풍자함인가
잠시 작게 보이는 발가락은 글쓴이의 심경으로
나는 이곳에 잠시 발만 담그겠다
나는 이만큼만 발담겠다
그런 은유적 표현인것인가ㅋㅋ
핵진지충이 되서 풀어봤음

감성 시인ㄷㄷ,,보팅안줄수가 없다...

나이제 시인임? 캬

나는 너구리로 부탁할께
근데 라면에서 발냄새나는것 무엇?

너구리요즘맛바뀐거같애ㅠㅠ

나는 msg가 좋은데
왜 빼는거야 ㅠㅠ
스프는 오동통 넣고 면은 너구리 넣으면
맛은 비슷하다고하던데 그렇게 먹을까?

오 그렇게 먹어봐야게따!ㅎㅎ
너구리 먹고 진짜 섭섭해써ㅜㅡㅜ

나도 말로만 들어봐서 실험을 안해봤어
거지라서 라면 두종류 살돈이.... ㅠ
스달 만원되면 먹어봐야지

내앞에서 ... 하..
난 이제 라면도 못먹게따 크흡

초능력자ㄷㄷ,,

쿠보형 피셜 강동원 닮은형아
발좀 씻자

약속도 없는데 뭐하러씻?

라면 보려고해도 발만 보임 ;; 매혹적이야...

귀엽징ㅎㅎ?

먹고 가라는거야?

응 먹고가ㅎㅎ!

발 뭐지;; 이 형 요즘 좀 노출증 걸리기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출증

뭔가 솔라 사진 찍을때도 본인이 좀 많이 나오는거 같아. ㅇㅈ?

ㅇㅇㅈ..!!

귀엽징?

그 와중에 형 발가락 무엇?

몬가 귀여운디?

암튼 2개 끓인당ㅎㅎ

어디로 줄거야? 집어디야? 나 계란 안넣으면 안먹어

21F78929-549B-460D-BA2A-51C62141E29C.jpeg

자 먹자 계란두개넣음ㅎ

고마워 ^^ 감동감동~ 력시 먹을줄 아네 역시 라면은 신라면에 계란이지~

발가락 ㅋㅋㅋㅋㅋ

오늘은 더이상 먹음안대니깐.. 흑 마시께따🐷

다이어튼 개나줘!

이런사람특) 매일 이생각함.

오늘 날잡았네?ㅋㅋㅋㅜㅜ

어머 누군지 안보고 썼는데 형이였네 ... ㅎ 크크킄크ㅡ

그걸믿으라고?ㅋㅋㅋㅋㅋㅋㅋ

부들부들

diy어트!

미파 얼른 코자..

형이나자!! 난 후오비단톡방 사람들이랑 싸워야행!!!!!

신라면 진짜 맛있겠다 ㅠㅠ

꿀맛꿀맛 히히

근데 이형 은근슬쩍 명성 52 달았어

히..히익...아.아냐..

혼잔데 왜 두개끓여?

moont형이 먹는뎅ㅎ

계란도 두개 풀어야지?

형 당연히 두개지!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416.00
ETH 2447.1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