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이름 공모전(상금 1스달)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DQmTCPFW9GoZbvr1QZydoXcm3kbArJ439iQYYUxfX3ZXxqk.jpg

현재 진행하고 있는 타임머신개발에 관련 프로젝트명을 지어주세요.

여러분들의 기발한 창의력,병신력등을 마음껏 뿜내주시면 되요!

가장 적합한 이름을 제시해시준 분에게는 1스달을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시간을 지배하는 미파
줄여서 시파 ㄱㄱ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이거 좋다

너무 비속어 같아서 기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어떻게 이겨

다르게 줄여서 시집! 어떰 ?

백투더미파 IV ( Bac|< to the mipha )

이 영화는 띵작이라 기각

순간 백투더 퍽쳐로 보인거 실화인가...허허 ㅋㅋㅋ

위아더퓨쳐

아니면 전사의후예

핫돋아서 기각

1인 여러 회 가능?

솔직히 프로젝트 갑, 을, 병, 정, 이런식으로 무심하게 지어야함
중요한건 내용임

하지만 있어보이고 싶은걸..

알써 그럼 Project T
원래 심플한게 최고임

나쁘지 않은데? 리얼?? 일단 예비에 둘께

아니다 탐머신의 T를 따서 T 는 윤미래 윤미래의 시간이흐르면 ♪ 마지 못해 살아가겠지 너없이도 매일 아침, 아침 朝, 조동아리, 아리아리쓰리쓰리 아라리요, 요구르트 아줌마 요구르트 주세요 요구르트없으면 야구르트, 트롯트, 이렇게해도 결국 T다 Troject

이분 ㅠㅠ 정신 곤지암 가셨답니다 ㅜㅜ

.치지지지지직.....(연결 상태가 불안정한 무전기소리)....약속해
타임머신이 완성되면..치지직...치지지직.
날....치지직
곤지암 가기전으로 ..,치지지지직...
그날 그전으로...지지지직
돌려보내주는거야...치즈피자

히바형ㅠ 정신차려 미친건 나하나로 충분해ㅠ아 그리고 내타임머신은 과거로 못가ㅜ

과거로 못가면 반만 성공한 타임머신이네.

반타작

미파.. 이런거 네이머스소모임에 의뢰를 해야지 하 ..참 답답해!!

오잉? 사물이름만 지으는건줄암 ㅇ

그냥 이름 다지을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장마음임 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안나오면 의뢰를 맡길께!

기다리고 있갔어. (네이머스 소모임은 건물이름도 지을 수 있다고!)

히바꺼로 하려했는데 더 멋진게 나올꺼같은 기분이 들어서 네이머스에 맡길께...
의뢰를 받아줘

1층 접수창구가서 접수증이랑 네이머스의뢰신청양식 작성해서 제출하고
2층 네이머스 의뢰접수확인증 들고 네이머스상담창구제출해
3층 그다음 네이머스의뢰 상담을받고나면 빠르면 다음날에 전문적으로정신나간 네이머스 회원들이 요상한 이름을 지어줄거야 !

겁나 복잡하넿ㅎ 안할랳ㅎ

시간을달리는미파
= 간달파

그 할아버지 안좋아해서 기각

자 또 던져줄게
타임머시기

ㅜㅜ 지옥이네

타임 머신 고물 찌끄레기

타머고찌

ㅎㅎㅎㅎ최악이군횻

스캠머신

ㅎㅎㅎㅎㅎㅎ 결국 ssibba를 보니 그대의 작명적 한계를 알겠군 ㅎㅎㅎ

SSIBBA 뉴위즈형이 지어준거야 ㅋㅋㅋ @newiz 형 미파형이 형 디스함

둘이 세트군 세트야 ㅎㅎㅎ

와 이거 @maanya 형이랑 합작 작품인데 ㅂㄷㅂㄷ...
@maanya형 미파형이 형도 디스함!! ㅋㅋㅋㅋㅋㅋ

하하하 디스는 아냐

소환해줘서 고마워 아시나요형 ㅋㅋㅋㅋㅋ

형 살아있었구나

ㅇㅇ 요즘 너무 바뻤어!! ㅠㅠ ㅋㅋㅋ 오늘도 인싸체험하러 감ㅋㅋㅋㅋ
근데 아론형 플필 바꼈네?? 아론형 몸 좋네 엌ㅋㅋㅋㅋㅋㅋ

저게 내몸일리가 없잖아 형 -.-;;;

형 몸 좋은 거 일부러 숨기는거 다 알아ㅋㅋㅋ
반바지는 허벅지 두껍고 몸 좋은 사람만 입을 수 있으니까ㅋㅋㅋ 역시 아론형 굳굳 ㅋㅋㅋㅋ

구시대로 가기를 원하는 미파
줄여서 구원파 ㄱㄱㄱ

ㅎㅎㅎㅎ지옥이라 기각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851.69
ETH 2536.36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