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ㅎㅎㅎㅎㅎㅎ 결국 ssibba를 보니 그대의 작명적 한계를 알겠군 ㅎㅎㅎ

SSIBBA 뉴위즈형이 지어준거야 ㅋㅋㅋ @newiz 형 미파형이 형 디스함

둘이 세트군 세트야 ㅎㅎㅎ

와 이거 @maanya 형이랑 합작 작품인데 ㅂㄷㅂㄷ...
@maanya형 미파형이 형도 디스함!! ㅋㅋㅋㅋㅋㅋ

하하하 디스는 아냐

소환해줘서 고마워 아시나요형 ㅋㅋㅋㅋㅋ

형 살아있었구나

ㅇㅇ 요즘 너무 바뻤어!! ㅠㅠ ㅋㅋㅋ 오늘도 인싸체험하러 감ㅋㅋㅋㅋ
근데 아론형 플필 바꼈네?? 아론형 몸 좋네 엌ㅋㅋㅋㅋㅋㅋ

저게 내몸일리가 없잖아 형 -.-;;;

형 몸 좋은 거 일부러 숨기는거 다 알아ㅋㅋㅋ
반바지는 허벅지 두껍고 몸 좋은 사람만 입을 수 있으니까ㅋㅋㅋ 역시 아론형 굳굳 ㅋㅋㅋㅋ

아오.. 운동 열심히 해야지... ㅠㅠ

두분아주 덕담이 보기좋네욯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826.71
ETH 2298.2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