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겜하나 찾았다.

in #kr-gazua6 years ago

2.JPG

이거 개꿀잼이네 리얼
업무시간에 하기 최적화 되있음

1.JPG

게임방식도 매우 심플함
우측박스 순서대로 밑에 있는 과자를 클릭해서 선반에 정리하면 끝

3.JPG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과자종류도 다양해지고 박스도 겁나 쌓임
가끔 김밥이나 피자가 있을때가 있는데 그럴때는 반품 해주면된다.


4.JPG

게임에 대한 평가도 대체로 긍정적임

5.JPG

이렇게 게임오버 당하면
슈가 우니까 정신차리고 해야함
게임은 여기서 할수있고 저거말고도 꿀잼게임이 널려있으니 루팡형들은 참고해~!

Sort:  

역시 미파군은 대단!

형이 더대단ㅋ

내가 왜..
난 그냥 평범한 노인 ㅠ

꿀잼~! ㅋㅋ

먹을거 반품 안함 ㅋㅋ

ㅋㅋㅋ 추억의 플래쉬겜

와 개빡친다. 방금 또 슈울렸음

역시회사에서노는게짱이지헬헬헬헬

이분 최소 배우신분

'싫어요 누르는게 더 재밌는 좆망겜은 첨본다' 이 리뷰에 보팅해주고싶네 ㅋㅋㅋㅋ

지금 좋아요 누르러 갑니다.ㅎ

maikuraki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띨띨당 창당식 축하 및 가입인사 전합니다.

...피
오레와 카이조쿠나루 오똫카지?
자 이제 당원들은 실사를 인증하시기 바래
dildil, ddllddll, mipha ioioioioi, mimistar,epitt925, kibumh, jisoooh0202, bbooaae, n...

게무 귀엽다

요즘 형 포스팅을 너무 못갔구나
태교에 좋으라고 그러는거니 서운해해라

쥬니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형은 잘하는게 뭐임?
이해도 딸리고
게임도 딸리고
아주 엉망이네 ㅎ

ㅋㅋㅋ 그러네!!!진짜ㅋㅋ
쥬니버라고 무시하고 하다가
게임방법 몰라서 개망했네

jamieinthedark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amieinthedark님의 #kr-hello: To @cowboybebop

... 그 결과 형의 이벤트엔 파리가 날리게 되었지.
그래서 형은 댓글로 이벤트를 홍보하면서, 그와중에 무려 미파mipha형의 심기를 건드리기까지 했어. (그렇게 생각 없는 사람을 정색하게끔 만드는 것도 정말 대단한 업적이야.)

...

ㅋㅋㅋㅋㅋ

이런겜에 빠지면 며칠이 순삭이지~

그래서 내가 스마트폰에 겜을 다 지우고 그 뒤로 절대 안하고 있지...

빨리 현실로 돌아오길~ ㅋㅋㅋㅋ

방금하다가 팀장님한테 걸릴뻔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981.11
ETH 2334.35
USDT 1.00
SBD 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