띨띨당 창당식 축하 및 가입인사 전합니다.

in #kr-gazua6 years ago

QmbS1Wn3g6ETwXMAeG3LeVVffo8sTjMxf5MK2iJfL23dft.png
천재대문제작자님께 감사인사전합니다.

안녕?~ 난 친절한이웃 마이라고해.

나는 여러분들의 보팅덕분에

이세계에서 겨우 살아가고있어.

띨띨당 창당을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스티밋내에서 즐거움을 담당해주시기 바랍니다.

@newbijohn 형의 질펀한 엉덩이에 고무고무갸틀링구를 날리다보니 실사를 인증한 @newbijohn 형의 용기에 박수를 보내

그럼 나도 실사인증할게..

4.gif

오레와 루피

20180912_114320.jpg

오레와 카이조쿠나루 오똫카지?

자 이제 당원들은 실사를 인증하시기 바래
@dildil, @ddllddll, @mipha, @ioioioioi, @mimistar,@epitt925, @kibumh, @jisoooh0202, @bbooaae, @newbijohn, @hersnz, @kimegggg, @dorian-lee, @zzing, @cowboybebop, @maikuraki , @urobotics, @sweetpapa, @bluengel

Sort:  

마이형은 옷도 원피스 입는 줄 ㅎ

137458912615913211723_Hentaikamen-1.jpg
팬티지만 원피스처럼입어

뉴비존 형+ 마이 형
오늘 내 눈 너무 고생함 ㅋㅋ
그래도 내 예상이 맞긴 했네 ㅋㅋ

내일은 어떤일이 벌어질까 ㅠㅠ

아...이보다 더???

image (1).png

오레와 오이!

실사를 인증하라!

다운로드 (25).jpeg
오레와 팔이!

형 이렇게 속...... 을 보여주면 어떻게해~~!! 19금금금금

안녕?
20180912_110604.jpg

된장먹어

형 아냐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엉뚱한 인물을 끼워넣지마 ㅋㅋ

언니 아니었어 이분?
그럼 지워야겠당

총재맘 하이~.ㅋㅋㅋ

오이형 친구 여친인 줄 알았는데 아니래
그래서 수정함

아니 어딜봐서 여자로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미인이더라구..
남자가 나보다 예쁘면 어쩔?!
휴;;

성시경사진이네요?

성...시경...요?

ㅋㅋㅋㅋ 비슷하네.ㅋㅋㅋ

이 형은 무슨죄냐..
오이형의 앞에 서있다는 이유로.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이걸 가져오는 띨띨이형은 진짜 ㅋㅋㅋ

엌ㅋㅋㅋ 이 글은 못본 척 ㅋ

못본척을 하는걸 말로 하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시골별형은 이미 실사인증 완료...
저 주황머리봐.ㅋㅋㅋ

그치~ 난 이미 매력 뿜뿜 인정받음 ㅋㅋ

너무 예쁜 미미별님^_^

도담님 안목 최고 ^^

난 그럼 아는척!ㅋㅋㅋ
👋🏻👋🏻👋🏻지옥별님 하이

스파님도 하이...형. 실물은 나도 알어^^

그 기억은 잘못된 거야 ㅋㅋㅋㅋ

존잘멋이네!!! 삼가 실사의 명복을 빌며~~~

funeral-2511124_640.jpg

아침부터 사건이 많아서 일하러가는데 당원이 이런 글을 쓰는 알림이 올라와서 일단 와서 축하를 보내기 위해 들어왔어!!

가입축하하고 열심히 해서 당직자도 한번 되어보자~!!!

팀원 중에 띨띨당 있다에 한표♡

실사의 명복 ㅋㅋㅋ

하이헬로 난 항상 얼굴 까고 다녀.

넌 그게 문제인듯 ㅋㅋ

ㅋㅋㅋㅋㅋ 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시골별 형 촌철살인 끝내주네!!!

이제보니 프사엔 다리가없네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ㅋㅋ

미친의 포인트가어딘지 가르쳐줘 ㅋㅋ

머드가 매드얌~! ㅋㅋ

ㅋㅋ톡방에서 왜나가써

걍~!
어제 마이 힘들었어~!

1536625736296.jpg
안녕
같은 ㄸㄸㄷ 회원인 찡이야
잘부타캐

똑같습니다. 찡여사님.

다운봇 할뻔

예쁘다!!
난 공개 안 하려 했는데...
귀욤찡이 공개하니까 어쩐지 인증하고 싶다...
조금 무뚝뚝해 보이지만 속은 따뜻한 사람이랍니다.

돌석같은 여자군요ㅋㅋ

네...전신샷을 공개하려니 조금 용기가 필요했어요...
그래서 표정이 좀 굳었죠? ㅎㅎ

나무아비타불

ㅇㅅ아...민증 사진 들고와..누나가 얼굴 아는 거 알지?

누나ㅋㅋㅋㅋㅋㅋㅋ모른척 해줘

너 이름이 ㅇㅅ이야?

저 수정했어요 찡님^-^
물론 본인이 올렸던 민증이지만 모른 척 해주려고요..ㅎㅎ

ㅎㅎㅎㅎㅎ그나저나 저친구 저랑 동갑인데 이름이 구수하고 정감가네요ㅋㅋ
저도수정해쏘요

고마워요 총재님

어머 도담님 웬지 한결같을거란 믿음을 주는 외모^^♡

이런 심쿵 설렘 멘트라니...
고려시대부터 한결같았답니다...
(어머..어쩌다보니 자랑질을...ㅎㅎㅎ;;;)
♡♡♡♡♡♡♡♡♡♡♡♡♡

와 이뻐 ㅋㅋㅋㅋ 이게 찡여사라니

찡여사님 새로운 프로필사진 나왔네 ㅋㅋㅋㅋㅋㅋ

형도 그려줘?

상상이 가서... 아직 ㅋㅋㅋㅋㅋㅋ

대문 바꾸야해 댓글줄께 보팅다오 ㅋㅋㅋ

20180911_184951.jpg

형아는 똥꼬인증해!

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토샾인가요.
배우고싶습니다.

s펜만 있다면 가능합니다!!!
도전하세요!

헐...s드립할라다ㅜ참았오 ㅋㅋㅋ

뭔지 모르지만 계속 자제 부탁해 형아

제가 감히 총재님의 명령을 어기겠습니끄아?!! 절대 지키겠사옵니다.

착해착해 뉴비존형!^-^

완전 공감 ㅋㅋㅋㅋㅋ

욕하러왔움돠

소중한 한마디 들어드리겠습니다.

"시커먼게... 상남자 같이 잘생겼구만!!!"

머드머드능력자와 전투 승리후 인증샷입니다. 힘들었네요
137458912615913211723_Hentaikamen-1.jpg

승리한 사람의 몰골이 저런거라면...
패배자는...... 또르르....

제가... Deadpool 다음으로 좋아하는 병맛 캐릭터네요!! ♥

변태같지만 왠지 멋잇는 영웅입니다.

뭐야!! 이 글 가즈아였잖아...
왜 존대해서 나 핵걸리게 아니 암갈리게 아니.. 아 뭐야!! !@$!#@$!

진정해 형아...

후=3 후=3 응응 고마워... 후=3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84.76
ETH 2472.5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