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빡에 핏대서는 영화들 모음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DQmVNM2wBwG6qrMVAW4snCsK2g87kvYZat7Md72LeZToRHu.png

곰방와?
미파데쓰
그동안 본 영화중에 기대를 이빠이했지만 그걸 부셔버린 희대의 명작들을 모아봤어!
진짜 지금 생각해도 열받네
암튼 잇키마숑!

(1) 인디펜던스데이2

movie_image.jpg

예고편을 보고 뻑이갔던 영화였어
눈뽕이 진짜 지렸거든
화려한 그래픽에 우주아포칼립스구성! 이건 무조건 아이맥스다!! 하면서 신나가지구 예매를 했던 기억이 나네
근데 ...
세상에 이건 영화가 아니라 진짜 지옥 그 자체였어
인데펜던스데이가 아니고 둠스데이야 둠스데이
그래 그래픽은 좋아 그건 인정하는데 그걸제외한 나머지는 개똥씹망이야.
이걸 아이맥스까지 예약해서 보다니 하면서 이마에 핏대선게 아직도 생각나
진짜 롤랜드감독 만나면 뚜껑 뚜까 따버리고 싶은 감정이 아직도 남아있어
혹시라도 볼 사람이 있다면 뇌를 비우고 순수한 눈뽕만 즐기길바래

(2) 저스티스리그

movie_image (1).jpg

마블의 어벤져스가 초대박을 치니까 똥줄탄 디씨가 만든 저스티스리그야
정말 만들지 말았어야 했던 영화지
혼자서는 세상을 못구한다고?
리얼 스팀도네??? 이 영화 본사람은 알겠지만 슈퍼맨하나 있으면 나머지 전부 녹여버리고 세상은 물론 우주까지 구할존재야
세계관설정,스토리,연출 뭐든게 다 개판이라는거지
이 영화도 눈뽕은 인정하는데 그외 모든것들이 다 개판이라서 수술이 불가능할 정도야
조선시대 허준도 이 영화보면 마빡에 장침꽂아버릴껄?
디씨의 캐릭터들이 아깝다 리얼 퉷!!

(3) 콩 스컬아일랜드

movie_image (2).jpg

외국애들은 이 멍청한 고릴라 왜이리 좋아해?
우려먹고 또 우려먹고 아주그냥 고릴라뼈 다 녹아버려서 본콜렉터도 침뱉고 안가져!! 이러겠네
사실 세계관 설정과 눈뽕은 마음에 들었어
근데 그거만 마음에 들고 나머진 개뼈다구야!
긴장감을 조성시키는 구성이 군데군데 보였는데 리얼 1도 긴장이 안됨 하품까지 나올지경
모든부분이 죄다 억지야! 콩을 죽이려는 장면은 역사에 남을 최악의 장면이고!
그냥 감독 뚝배기에 내 주먹 콩! 하고싶은 그런 심정이다.

(4) 공각기동대

movie_image (3).jpg

요한슨누나
제발 이딴 영화출연좀 하지마..
누나가 3류 딴따라야?? 아니 블랙위도우 캐릭을 가진 누나맞아?
어떻게 이딴 빌어먹을 죽빵 영화에 출연을 다한거지?
영화보는 내내 지루하고 하품나오고 멍청한 cg의 향연이 눈을 멀게해
스토리 연출? 전부다 개껍데기 같아
영화자체가 비린내가 나는 경우는 드문데 이건 그래 아오
진심 벽을 2시간동안 보는게 더 재밌을꺼같다는 생각을 한건 또 처음이었어

(5) 장산범

movie_image (4).jpg

장산범이 아니고 잡종 똥냥이임
이게 공포인지 코미디인지 알수없는 구성이 수없이 나오며 중반쯤부터는 그냥 저녁을 무얼 먹을까?라는 잡생각이 저절로듬
관객의 뇌를 장산범으로 만들어버리는 참으로도 신기하고 기괴한 영화다.
스토리개연성조차 녹아없어졌고 안나와도 되는 망할 조연들이 대거등장해서 난잡하기 이를데가 없음!!
진심 한국 공포영화를 망쳐도 이렇게 망치냐 빼애애애액!!!
아 공포영화가 아닌 코미디물로 접근하면 나쁘진 않을꺼야
만약 감독의 의도가 그거라면 풀봇준다.

(6) 숨바꼭질

movie_image (5).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것 웃기긴함
어처구니가 없어섴ㅋㅋㅋ 졸웃김
스토리가 자연스러워야 관객이 이입을 할수있는데 그런 스토리조차 억지성으로 끼워 넣다보니 감정이입은 제로
영화는 산으로 흘러감 아니 지옥으로 흘러감
그러고보니 장산범이랑 같은 감독이였넼ㅋㅋㅋㅋㅋㅋㅋ
클라스 어디 안간다
감독은 진짜 꼭꼭숨어라 ㅋㅋㅋ잡히면 뚝배기 뚜까 따버릴테니

(7) 악녀

movie_image (6).jpg

액션은 좋음 아니 액션만 좋음!!
나머지는? 이젠 말안해도 알겠지? 홀리쉣이다 쉣
이 영화는 김옥빈이 천하무적임ㅋㅋㅋㅋㅋㅋㅋ
김옥빈이 칼들면 그걸로 다 뚜까따버리고 총들면 그걸로 또 죄다 쏴죽여버림
감동? ㅋㅋㅋㅋㅋ그딴걸 한 두스픈 넣은거 같은데 단 1도 안느껴짐
액션으로만 치우쳐져서 스토리가 공중으로 증발잼
그냥 뇌비우고 순수 액션으로만 즐기면 나쁜영화는 아니다.


휴 똥영화 후기 적다보니까 또 마빡에 핏대스네
방금 금연할까 생각했는데 도저히 안될꺼같아 아이코스 피고온다.
그리고 곧 대우주걸작으로 분류될 어벤져스3가 개봉하니 그걸로 힐링하자고들 ㅎㅎ
형은 용산아이맥스로 예매했다.
뭐 암튼 영화관련 질문 받는다.

Sort:  

숨바꼭질빼곤 안봤넹ㅋㅋ
진짜 숨바꼭질 보면서 화냈던기억이난당..ㅋㅋㅋ

왜 경찰에 신고를 안할까?라는 의문이 남는 영화

응ㅋㅋㅋ갑자기 전투력상승,,, 이상한 영화
장산범도 안보길잘했네!

라라 영화보는 안목이 좀 있구낭

휴 다행 위에 영화 저스티스 리그 빼고 거른영화네
물론 저스티스 리그도 똥망

형 선견지명 좋은데?

숨바꼭질보고 옷장안을 못봐따

겁쟁이 찡 돋네

미파.
스톰 실화냐

하,,,또 가슴아파지네...

ㅜ.ㅜ고멘

찡여사님 정말 실망입니다

미안하당당당
석고대죄로 이 죄를 피하고싶당
ㅠ.ㅠ

인증하면 풀 봇쏨ㅎㅎ

형... ㅎㅎ 이거 봤어?ㅋㅋ 원탑이야^^
movie_image.jpg

이런건 영화로 취급조차 안한닷ㅎ

클레멘타인보다 더함?

그건 너무 걸작이라...

lalaflor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alaflor님의 #98. 토요일 저녁 캐마 ! 공식상금 1SBD

...a0906형이 뭔가 접근은 한듯.. 6글자임 ! ㅋㅋ<형들소환>
jinuking indygu2015 miphaasinayo jaywon realgr songa0906 oldgold90 kiwifi rhy0505 dj8 u...

형이 인디2를 보고 롤랜드의 뚜까를 따고 싶었다니 인디1을 안 본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롤랜드의 데뷔작 '유니버설 솔저'에서부터 난 그 인간 뚜까를 백번은 따고 싶었어. 내가 감독 취급 안하는 빙.. 중의 하나. ㅋ

인디 1봤지! 그시대 영화치곤 나쁘진 않았어
근데 이 멍청한감독은 그순간부터 생각과 사고가 마비되버렸다는게 문제

윈도우 바이러스에 메인 컴퓨터가 마비된 외계인! 이런 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설정 기가막혔지!!캬
외계인들 os는 윈도우!

ㅋㅋㅋㅋㅋ 명작만 골라서봤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슈퍼맨 vs 배트맨 안봤냐? 레알명작이다 꼭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극장에서 봤는데
진심 때려주고 싶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슈퍼맨 엄마랑 배트맨 엄마랑 동일 인물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너무 한드야! 출생의 비밀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마사!마사!

마사 마사 할때 아 충격 .. 그장면이 떠오른다

아 그걸 까먹었네
제길,,,

기억에서 지웠을수도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충격적이야

아, 근데 정말 왜 개똥같은 영화들이 난 하나도 생각이 안나지? 기억에서 자동 소거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갑자기 생각안나 ㅋㅋㅋㅋ 슈퍼맨배트맨도 저스티스리그때문에 생각난거야 ㅋㅋㅋㅋ
역시 사람은 행복한 것만 기억하는건가

분명히 천금같은 내 돈을 들여서 극장까지 찾아가서 똥밟은 경험이 있는데... 왜 기억이...

긍정적으로 생각해 형.. 피같은 돈으로 이상한 영화 봤다는 기억이 남으면 계속 괴롭잖아 ㅠㅠ...

즈렇게 많은 기억을 안고 사는 미파형도 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 이 글에 어벤져스3 도 추가 될거 같지 않아?

하하!그건 아닐꺼다.!

그런거 많이도 봤네 ㅋㅋㅋㅋ

흑흑 호갱이라서..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70272.86
ETH 3773.70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