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극장에서 봤는데
진심 때려주고 싶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슈퍼맨 엄마랑 배트맨 엄마랑 동일 인물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너무 한드야! 출생의 비밀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마사!마사!

마사 마사 할때 아 충격 .. 그장면이 떠오른다

아 그걸 까먹었네
제길,,,

기억에서 지웠을수도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충격적이야

아, 근데 정말 왜 개똥같은 영화들이 난 하나도 생각이 안나지? 기억에서 자동 소거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갑자기 생각안나 ㅋㅋㅋㅋ 슈퍼맨배트맨도 저스티스리그때문에 생각난거야 ㅋㅋㅋㅋ
역시 사람은 행복한 것만 기억하는건가

분명히 천금같은 내 돈을 들여서 극장까지 찾아가서 똥밟은 경험이 있는데... 왜 기억이...

긍정적으로 생각해 형.. 피같은 돈으로 이상한 영화 봤다는 기억이 남으면 계속 괴롭잖아 ㅠㅠ...

즈렇게 많은 기억을 안고 사는 미파형도 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증발해다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파형은 남다르지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12
JST 0.029
BTC 66177.69
ETH 3483.33
USDT 1.00
SBD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