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와 플스4도 있고 미파형 금수저였네

분명 저 새우탕면 안에 들어있는 새우도
생새우거나 대하 일거야 ㄷㄷㄷ;;;

플스4는 없고 시디만산거라ㅎㅎ

와..눈물나네 @위로해

헐 이게 왠떡이지?

크하하하하
스팀 5만원 가면 되자나 ㅋㅋㅋ

굿 오마넌가즈악

오. 갓오브워! 재밌겠당.

크으 겜잘알!

계란이라도 하나 같이 먹어...ㅠ

히익 계란힉 감사

아싸병이 잘 안 먹혀드니 흙수저병 발동...알고보니 사장 미파

제이미님 너무합니다.

?먼소리양ㅎ?

아니야 후후

ㅎㅎㅎ찰스가뭐징ㅎ

아이 캔 씨 유

ㅎㅎㅎㅎ 영어몰라용

아이 캔 씨 유

한입줘ㅎ?

신작이네 이거 비쌀텐데 기만글 내려라

ㅎㅎ 기만자개발진

신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ipha님 안녕하세요. 입니다. @songa0906께 이야기 다 들었습니다. 세상사 다 그런것 아닐까요?. 힘든일이 있으면 반드시 좋은일도 있대요! 기운 내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Hey, just wanted to let you know I gave you an upvote because I appreciate your content! =D See you around

@greentomorrow did not give you an upvote and has made this exact same comment hundreds of times.

Click the flag to downvote this @greentomorrow comment!

greentomorrow.png

Here are a few ways to support @duplibot and help reduce spam and superfluous comment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701.29
ETH 2637.06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