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나도 5월 말에 예비군가 ㅠㅠㅠ
잘갔다와

ㅎㅎㅎ 왜이리추울까

요즘 예비군 재밌다던데 ㅋㅋ
서바이벌도하고 ㅋㅋ 이름에 im이 보인다
성은 킴이요 이름은 wh? 아님말고 ㅋㅋ

밝히려하지맠ㅋㅋ엌ㅋㅋㅋ

이름 마지막 글자가 '호'?

엌ㅋㅋ 밝히려하지마ㅋㅋ 글고 호아니다ㅋㅋ

오우 형아!
그래도 젊다는 증거잖아~
난 불러주지도 않어 ㅋㅋㅋ

질문:마스크 쓰니 양세형이랑 눈매가 비슷한데 닮았단 얘기 안 들어봤어??? ㅎ

그 쩌리보단 내가 더 눈이쁨ㅎㅎㅎㅎ

힘내 난 담주임

ㅎㅎ 나라를 부셔야한다

질문던진다.
전쟁나면 너의 보직은 무엇이냐...

2소대2분대 분대장

몇년차??

비밀이닷ㅎ

그래도 광광 울었다...
(아 난 민방위ㅋㅋ 사복입고 동네가는게 개꾸르)

메이데이 ㄷㅈ헰븢ㄷ

예비군은 진짜 가기 싫은 것 중에 하나이긴 해. ㅋㅋㅋ 진짜 귀찮아.
근데 또 회사 진짜 바쁘게 돌아갈 때는.. 예비군 가고 싶을 때도 있긴 있었.... ^^;

가서일하고싶닿

하긴... 예비군 훈련 다녀와서 일이 또 많이 밀려 있으면 차라리 일하는 것이 더 좋지

요즘 예비군은 각개전투도 한다던데 ㅎ
후기도 기대할께

방금 각개했닿

그거 땅에서 팔꿈치로 기는거?
티비서본듯

그짓은 안함ㅎㅎ

아 ㅎㅎ 근데미파 진짜어리다
기여워! 이십대초반같애

오잉 그건아님용ㅎㅎ

그럼 이십대 중반?
미파 프샤만 보고 대학선배닮았다했는데
완전 다른느낌임
애기애기해 ㅎㅎ

하하 나이는 시크릿
근데 저게 사진빨+가려서 그래 히히

총 잘 쏘고 와

기분 나쁘다고 아무데나 쏴서 뉴스 나오지 말고

사격끝나서ㅎㅎ 그럴일은 없을꺼다

아 혹시나 뉴스에서 미파형 나오나 기대했는데 아쉽네 ㅋㅋㅋ

메이데이ㅡㅈㄷ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911.69
ETH 3521.53
USDT 1.00
SBD 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