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당첨 기념~(이벤트)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형들
즐거운 토요일 보내고 있어?
다들 축구 보고 있을까?ㅎㅎ
나는 시댁인데 씻고 나오니까 프랑스가 한 골 넣었드라 ㅎㅎㅎ
내가 어제 오늘 좋은 일이 있었어
뭐냐면 어제 말린사과(@banguri)님 월드컵 이벤트 1등이 됐는데, 오늘 독거님(@fur2002ks)님 이벤트도 1등이 됐어.✌
안그래도 이벤트 해야지 해야지 했었는데 ~
이제야 하네(시댁이고 ...포스팅도 못해서?ㅋㅋ)
문제는 우리 시댁은 완도에서 어디일까? 인데...
나도 운으로 찍어서 된 거라~그냥 찍는 거지 뭐^^
보기 줄께

(가즈아에서 사진크기 어떻게 줄여?)

내일 12시까지 정답자 1스달씩
(정답자 엄~청 많으면 😱;;;;)
형들 고고~ 재미로 찍어 봐^^
굿밤 축구 재밌게 봐!!!

Sort:  

누나 돗자리 깔아야 할듯 ㅎㅎㅎㅎ
죽창 말고 죽청리 해볼게

비 그치면 돗자리 깔아볼까 해~ ㅎ
죽창말고 죽청리 오키~ 형 잘자!!^^

maikuraki님이 mimista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제 1회 스티미언서바이벌게임 (3일차) ~ 생존자 명단

... 12 16 mimistar/td> 광주 12 ...

완도읍 군내리
이벤트 당첨 축하해 :)

군내리내리 접수!!
형도 당첨 운을 받아가~굿밤^^

장좌리~!!^^
이벤트 당첨 축하축하~!!

고마워 형 굿 럭~^^

망석리 그냥 찍은거야.

망석리 접수..나도 걍 운이었어 형 ^^

로또도 사봐~
망석리!!

죽어도 안되는게 로또네 ^^

완도읍 정도리

정도리도리 접수
형 굿 밤^^!!

1등 축하드려요~
완도읍 대야리 콕 가즈아!!!ㅎ

완도읍 대신리
asdas 사본.png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8870.08
ETH 3734.86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