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주는 어제 술은 오늘~

in #kr-gazua6 years ago

Screenshot_20180520-102954.jpg

안녕 형들
오늘 금요일이라 저녁에 술마시는 형들 많겠징?ㅎㅎ
나는 어제 맥주가 너무 마시고 싶어서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쟁일려고 했는데..술은 인터넷으로 안파는건데 돌았나봐 ㅠㅠ

어제 아들도 고기 먹고싶다길래 맥주 한잔 해야지 하고 정성들여 준비했는데 술을 못 먹었어.

B612_20180531_180704_473.jpg

왜냐면...아들램이 잠오는지 고기에 쌈장이 안찍어진다면서 짜증을ㅡㅠ 해준다고 하면 자기도 할 수 있다하고 울고
엄마는 거짓말쟁이라며 싸우자고 덤벼서
먹자마자 체할 뻔하고 술은 생각도 못했네 ㅋ

B612_20180531_202042_869.jpg

그래서 나는 오늘 오전부터 한캔 땃어~
안주 초이스가 굿이네ㅎㅎ

모처럼 운동도 하고왔으니
오늘 저녁은 소박하게 닭볶음탕 정도로 끝내야겠다.
형,누나들 맛있는 거 먹고 불금 재밌게 보내~!!♡

Sort:  

이유가..고기에 쌈장이 안찍힌다고 ㅎㅎㅎ 귀엽네~

쌈장이 많으면 맵다고 난리 적으면 없다고 난리~ ㅎㅎ
5살키우다 늙어죽겠어 ㅋ

잠투정은 아무도 못말리지~~ 그럴땐 재우는게 최고!

잠왔는데 밥은 또먹네? 우유까지 주라더니 데우는 사이 잠들었어 ^^;;;;

미미별언니 맥주한잔 캬!!! 너무 시원했겠다 맥주는 아이 없을때 혼자마시는게 최고ㅋㅋ

ㅋㅋ언니가 이 기분을 아네
시원했어 캬~

좋은 엄마다! 근데 아들 없을땐 오전 맥주라니! ㅎㅎ

오전에 마신건 놀러가서 아니곤 없었는데
이제 더우면 종종 그럴지도ㅋㅋ

오 운동한거 말짱 도루묵되겟는데?? 맛잇것당

다이어트는 내일부터가 진리니깐 ㅎ

아우 맥주 시선강탈~ ~ 역시 금요일엔 맥주 ㅋㅋ

응 내가 조금 일찍 마신거지ㅎㅎ

닭볶음탕이 소박한거면.... .... 얄밉네...
쌈장이 안찍어진다며 투정부렸을 아이의 모습.. 너무 귀엽다 ㅎㅎ

이유가 쌈장이라니...미칠 노릇이지 ㅋㅋ
냉장고를 비워야되서 오늘은 먹어야되 ㅎㅎ

닭볶음탕이 소박한 음식이었어?ㅠㅠ
저 훌륭한 안주에 술을 못먹었다니!!! 너무 안타깝다...
하긴!! 어젠 울 딸도 저녁에 갔더니 어찌나 짜증을 내던지...
그래도 난 밥먹고 내려와서 와인 한잔 했지롱~ ㅋㅋㅋ

맥주보다는 와인이 좋은데..없네 ^^;;;;
냉장고파먹기 중이라 닭을 해치울까해ㅎㅎ

혼자 아주 야무지게 잘묵고 다니넴ㅎㅎㅎㅎ
열받는닿ㅎㅎㅎ

오늘은 여친아니라는 그 사람이랑 맛집안가?ㅋ

치킨먹을꺼다 ㅎㅎ
형은 안줄꺼다 ㅎㅎㅎㅎㅎ

ㅋㅋㅋㅋ 아이고~ 미미누나 고생했네! 애들 그럴때도 있지 뭐~
오전에 한캔? 낮술한거야? 부럽당...

말대꾸 하는거 보면 나 고생한거 맞음 ㅋㅋㅋ
낮맥이 이렇게 시원할줄이야 ㅎㅎ
형도 불금 보내!!^^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014.01
ETH 3472.8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