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에 대처하는 법

in #kr-gazua6 years ago

B612_20180512_095528_271.jpg

신랑이 이렇게 ..아니 이거 말고도 커피랑 이거저거 더..ㅋ 사다주고 독박육아를 응원하고 갔어...ㅠ
왜냐면
어제 아들이 유치원에서 학습했던걸 가져왔는데
20180512_101504.jpg
이걸 보고 내가 충격 받아서 난리쳤더니 ㅋㅋㅋㅋ 지금도 말이 안나오네 ....
아빠는 일하고 엄마는 화낸다니 ㅠㅠㅠ

먹고 릴렉스 하고 싸우지 말라면서 갔엉😂
일하는게 더 힘들까?육아가 더 힘들까?
우리 신랑은 일이 더 쉽다고 하고는 갔다오면 힘들다고 해ㅎㅎ
내가 애봐서 힘들다고 하면 피식?ㅡㅡㅋ

근데 군밤 몽쉘은 뭐니..나 초코 덕후인거 몰라?자기 먹을것도 섞어서 샀나보군 ㅋ

육아맘 대디들 아이들과 지지고 볶고 주말 잘 보내!!😱

Sort:  

주말나도 시러 ㅠ
평일이더조음 ㅠ

ㅎㅎ 평일엔 잠도 일찍 자는뎅;;;오늘 12시 육퇴할듯 ㅎ

몽쉘의 실험의 끝은 어디일까...

일이 더 힘들지만, 육아가 더 짜증날거라고 생각해. 물론 추측일뿐이지만ㅋㅋ

한정판이리는게
안팔리면 내릴려는거 같아 ㅋ

육아는 순둥이냐 아니냐의 차이일까 나도 모르겠어 ㅎㅎ

힘내....
육아도 일도 다 힘들어 ㅠㅠ

윽..그니깐 답이 없네~~

노는게 제일 힘들데
오늘을 맘껏 즐겨 힘내

앗 ㅂ~이이랑 놀고있어 나 ㅋㅋㄱ

아빠는 일하고 엄마는 화낸다니 ㅎㅎㅎ 이런 슬픈일이!
육아가 얼마나 힘든데 말이야! 그래도 다 크고 나면 분명 알거야! 더 사랑한다는걸

이럴때 뒷 목 잡나봐~ㅎㅎ엄마가 하는게 얼마나 많은데ㅋ

맞는 말이야! 엄마가 다 하는데 따지고보면! ㅎㅎㅎ

악역을 아빠랑 바꿔서 해야겠어 이제 ㅎ

ㅋㅋㅋ 아빠가 혼내고 엄마가 안아주고!

keydon님이 mimista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eydon님의 [최다안타 선수를 맞춰라!]이벤트 당첨 결과 및 5월 13일 경기 이벤트 진행의 글

...0jeju|yirgacheffe2shot
|스|bestbong|zionis33|backjungmin|
|티|mimistarsports-bong|dayul|
|미|bellomedley|talkmon|timesfriend|
|언|ex...

ㅋㅋㅋㅋㅋ화내요!

웃을일이 아니라고~ㅋㅋ악 뒷목~ ㅋ

잼나네요.

남자지만 육아가 많이 힘들죠. 가끔 버럭할 수 밖에 없는 일이 생기니...

버럭 할 일이 매날 생겨요~참는다고 참았는데 배신 당했어요^^

keydon님이 mimista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eydon님의 자신의 프로야구 응원팀만 댓글로 적어도 보팅해드려요~

...0jeju|yirgacheffe2shot
|스|bestbong|zionis33|backjungmin|
|티|mimistarsports-bong|dayul|
|미|bellomedley|talkmon|timesfriend|
|언|ex...

banguri님이 mimistar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anguri님의 [5월 12일 프로야구 승리 팀과 안타 치는 선수 (비더레)맞추기 이벤트] 상금 스달 2개

...ngwriter moont0 dropthebeat 각각 스달 0.67개 (2개)
5월10일 mathetes mimistarhaveahappyday 각각 스달 0.67개 (2개)
5월11일 moont0 walking100 각각...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049.89
ETH 3374.89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