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를 즐기는 포인트2(응원가)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image
(Thanks to: @kiwifi)
요몇년간 야구장을 방문하지 못했더니 야구장이 그립고, 야구장에서 신나게 부르던 응원가가 생각나네

저번에 포스팅했던 야구를 즐기는 포인트에 이어서 두번째 포인트를 공유하지.

바로 응원가

각자 좋아하는 팀이나 선수의 응원가가 있으면 댓글로 남기거나 포스팅해서 링크남겨주면 놀러가서 보팅할께~:)

나는 내가 좋아하는 팀 기아 선수들 중 좋아하는 응원가를 소개해볼께

안치홍

응원가(Bay City Rollers - Saturday Night)

기아의 안치홍 안치홍~ 안타치고~ 도루하고~
기아의 안치홍 안치홍~ 안타치고~ 도루하고~

이범호

응원가(유정석 - 질풍가도)

기아의~ 이범호! 파워 히터 이범호!
거친파도에도 굴하지 않게~
(잘!생!겼!다!이!범!호!)
기아의~ 이범호! 파워 히터 이범호!
꽃보다 멋진 너! 이범호!

이명기

응원가 (노브레인 - 별이 되어)

치~고! 달려라! 기아 이명기
오오오~ 오오~ 기아 이명기~
치~고! 달려라! 기아 이명기
오오~ 승리를 위해~ (이!명!기!)

나지완

응원가 (YB-나는 나비)

기아의~ 홈런타자~
타이거즈~ 홈런타자 나지!완!
힘차게~ 시원하게~
기아의~ 나지완 화이팅!

들어보지 못한 사람들은 이게머야? 할듯 ㅋㅋ
야구장가고싶다~~

그리고 오늘 급 야구경기 최다 득점 이벤트 참여율이 저조하네 ㅠㅠ
형아들~ 와서 응원 좀 해주라~(구걸구걸)

Sort:  

난 기아팬인데 옛날에 sk박재상 응원가가 겁나 인상깊던데. Sk박재상~ 오오오오오~ 아는사람있으려나 모르겠네ㅋㅋ

난 모르는데 이제는 못들어보는게 아쉽네 ><

두산의 안방마님 양의지 (양의지~)

'꽃집의 아가씨는 예뻐요~' ㅎㅎㅎ

나 당첨된거?

오늘까지 접수일이라 복선이라고나할까...

이글스의 정근우~ 이글스의 정근우~

올해에는 들을 수 없지만 곧 들을 수 있길 바라는 응원가.
개인적으론 응원가 중엔 단연 최고라고 생각해!

오승환
(원곡: Lazenka, Save Us - 넥스트)

오승환 Save us!
오승환 Save us!
오승환 Save us!
오승환 Save us, Save us, Save us!

물론, 응원가 직전에 등장곡으로 나오는 수업끝 종소리도 그립고만 ㅠㅠ

맞네 오승환 응원가 들린다 ㅋㅋ

나는 손승락 응원가가 제일 좋은거 같다~
두둥~ 두둥~ 위윌~ 위윌~ 락큐~~~

타자들 응원가도 재미있지만 마무리 나올때 응원가가 짜릿하지~!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당!^^
즐거운 하루 되셔요ㅎㅎ

응원가는 모르지만 난 예전 LG 유지현을 좋아했는데.ㅋㅋ


축하합니다.!
『주간어워드』 시상식 #1에 당첨되셔서 풀보팅 지원을 받으셨습니다.
매주 마다 다양한 프로젝트가 진행되니 참여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364.55
ETH 3256.6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