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 오랜만에 ~ 캐마 :)

in #kr-gazua7 years ago (edited)

형들 라라가 왔어 +_+
너무 쉬워서 1분컷 당할것 같지만 문제낸당
<문제>

반말태그니깐 반말만 가능 !

맞추면 풀보팅
센스있어도 보팅해줌 !

첫번째 힌트
식물은 크게 신경쓰지마=_=

두번째 힌트

흰색 선 그림을 그냥 선으로 볼까봐
식물을 그려놨어.. 근데 저걸 그냥 선으로 보네.. (실패한듯)

정답 : 블라인드테스트 @newiz !!

<모여랏>
@jinuking @indygu2015 @mipha @asinayo @jaywon @realgr @songa0906 @oldgold90 @kiwifi @rhy0505 @dj8 @umkin @cubo @rbaggo @happylazar @sweetpapa @tkdgjs79 @yeonhage @jeank @moont0 @coffeex @mimistar @cchyyy @rhy0505 @realgr @ioioioioi @newiz @jaeseokyu @lalaflor @shin0288 @sjchoi @ganzi @yourhoney @flightsimulator @soohyeongk @xinnong @capcoms @keykey @heeyaa35 @akoano @lanaboe @edwardcha888 @energizer000 @manizu @honeythegreat @ryanhkr @cyan2017 @zzing @beajinsu @hersnz @peanut131 @jangkeum

Sort:  

늦게 왔는데 안 끝났네!! ㅋㅋㅋㅋ

블라인드 테스트!!

천잰데?

이거네...

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답 !!!

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냥 직관적인데 ㅋㅋㅋㅋ

테스트 적힌건 직관도 아니고 시력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1분컷예상했어...........ㅋㅋㅋ

그래도 그림은 이뻤어

압 ... >_< 고마워 ! !

큰일났다 형 벌써 노안이라니......ㅠㅠㅠㅠ

츄릅츄릅 'ㅡ' 꿀꺽....??? 엌ㅋㅋㅋㅋㅋㅋ

다들 순수함을 잃었어..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역시 내가 젤 순수했네 'ㅡ' ㅋㅋㅋㅋㅋㅋㅋ

순수는 두부장수 맞춘 나

ㅋㅋㅋㅋㅋ 두부장수 ㅇㅈ ㅋㅋㅋㅋㅋㅋ

저게 블라인드라니 ㅋㅋㅋㅋㅋㅋ

ㅋㅋㅋ그래서 화분을 그렸더니 8개의 선이 뭐냐고.....ㄷㄷㄷㄷ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씨 ㅋㅋ

아 10초 늦었다 4ㄷㄴㄱㅈ464!/!-;ㅋㄴ^!(!/~@ㅣㄴ

ㅋㅋㅋㅋㅋ 미안 형 ㅋㅋㅋ 내가 좀 더 빨랐네?? ^-^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미지는 아직 좀만 더 간직해줘 엌ㅋㅋㅋㅋ)

타지마할 이미지 말씀이십니까?

하하하하하하..... 'ㅡ' 잊자잊자!! 잊즈아아!!!

형 진작왔으면 1분컷캐마 나올수 있었네

1분 컷은 나만의 것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 형 멋지다 ㅋ

고마워 아이오아이형 ㅋㅋㅋㅋ

와!! ㅇㅈ!!

ㅇㅈ?? ㅇㅇㅈ!! ㅋㅋㅋ

빛시험!
빗썸?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업비트쓰고 있지

컥..ㅋㅋㅋ 센스.. !

블라인드 테스트

압 아까워 ㅋㅋ

시력 테스트였어ㅠ

아깝다 .. ㅠㅠ

드립도 못치겠어 ㅠㅠ

아침햇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용기내줘서 고마웤

아마 다들 명상하고있지않을까ㅋㅋㅋ?
삶이란 이얼마나 허무하고 아름다운가

명상 스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압

ㅋㅋㅋㅋㅋㅋ 다들 포기한듯해 그냥 순수하게 직관적으로 ...보면..바로 보인다구..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솔직히 이것도 괜찮았당 ㅠ_ㅠ

설마 테팔..? 후라이팬?

테팔...ㅋㅋㅋㅋㅋㅋㅋㅋ

정답은 아니지만 웃겼으니 만-족! ㅋㅋㅋㅋ

형이 하고싶은건갘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아..
사무실에서 나오는길이었는데 나도 모르게..

토닥토닥..ㅋㅋㅋ 오늘도 수고했어 흑

정답.사무실

어려운가봐...ㄷㄷㄷ

시험관!!

땡 오늘따라 내가 왜이리 초조한거지..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006.67
ETH 2417.79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