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 굿나잇 캐마 !! :)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라라가 또 왔어 !
아까는 가즈아 태그만 붙였더라고 -
반성하는 의미에서 정품 게시판에 한 문제 더 내려구 !
(@happylazar 덕분에 알게됨 고마워 !)

<문제>

정답자 1스달줄겡 ~ :)
센스있는답 풀보팅 !

그림 못그렸다고 놀리면 맞춰도 탈락 ! ㅋㅋ
반말 안해도 탈락이얌.
이상 ^-^!

@jinuking @indygu2015 @mipha @asinayo @jaywon @realgr @songa0906 @oldgold90 @kiwifi @rhy0505 @dj8 @umkin @cubo @rbaggo @happylazar @sweetpapa @tkdgjs79 @yeonhage @jeank @moont0 @coffeex @mimistar @cchyyy @rhy0505 @realgr @ioioioioi @newiz @jaeseokyu @lalaflor @shin0288 @sjchoi @shin0288 @yourhoney
@cyan2017

정답 : 운전면허(@mimistar)

Sort:  

수전증

땡 ! 근데 그럴싸해 ...ㅋㅋ

운(구름)


허(her) / 늦었네......

ㅋㅋㅋ 수고했어 ! 풀이는 이게 맞앙 !

아니.... 내가 아무리 생각해도.. 정답과 풀이는 이게 맞아.
라라의 다이어트 계획 대실패!

솔직히 이게 더 정답 아닌가?? 라라형?? 응?? 'ㅡ' ㅋㅋㅋㅋㅋㅋ

(소곤소곤) 나도 그래 뉴위즈형.
(소곤소곤) 정확한 해설 : 면도 먹고 싶고, 전도 먹고 싶은 생각들이 뭉게 구름처럼 머릿속에 떠오르는 라라형.

둘다 혼날래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라이트형이 저렇게 몰아갔음!!ㅋㅋㅋㅋ
난 그냥 물어본거야!! 'ㅡ' 크큭큭ㅋㅋㅋ

우와, 진짜 의리 없다. 뉴위즈형!!!!!!!

그동안 라라형 너무 놀려서
순간 뜨끔해서 배신 좀 해봤엌 ㅋㅋㅋㅋ
미안해 플라이트형!! ㅋㅋㅋㅋ
대신 내가 사랑의 보팅해줄게!! 'ㅡ' 큭큭큭

아웃오브의리...ㅋㅋㅋㅋㅋㅋㅋㅋ

대신 라라형과의 의리는 지켜진 듯!! 'ㅡ' ㅋㅋㅋㅋ큭큭큭

압 =_ = 처음으로 다운보팅에 손이 간다...

읍읍읍...🙊🙊🙊 (유구무언)

ㅋㅋㅋㅋㅋㅋ훗

멘션 댓글 안내 서비스가 해제되었습니당.

내 캐마 헌터는 미미누나 ㅠㅠㅠ 정답 ! ! !

히힛 왜 나는 답글을 안주나 했넹 ㅋㅋ
앗 우린 뭔가 통해 ♡♡♡

스달보내고 왔어 !

ㅎㅎㅎ굿밤^^!!

꺅 하트가 추가됐어 !! ㅋㅋㅋ ♡♡♡

자 이제 설명좀 ㅠㅠ

구름 운 / 전 / 면(국수) / 허(her 그녀) ㅋㅋㅋㅋㅋㅋㅋ

떡볶이가 아니라 전이었다니 ㅋㅋㅋㅋㅋ

대신 설명 고마웟 !! ㅋㅋ

오늘의야식

ㅠㅠ 힌트점 ㅠㅠ

답이나와버려써 나도 힌트라는걸 줘보고 싶었따흑

라면 먹고 김치전 먹고 안먹은척 이쁜척 아닌가요?

답도 아니지만 존댓말이라니 !!! ㅋㅋㅋㅋ

나도 맨션해줘 ㅡㅅㅡ

응 !! ㅋㅋ

정답! 진퇴양난!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고~

땡땡땡땡 !

운전면허

앗 늦었다;;

수고했엉 !!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3773.27
ETH 2738.52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