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 수고했어 ! 풀이는 이게 맞앙 !

아니.... 내가 아무리 생각해도.. 정답과 풀이는 이게 맞아.
라라의 다이어트 계획 대실패!

솔직히 이게 더 정답 아닌가?? 라라형?? 응?? 'ㅡ' ㅋㅋㅋㅋㅋㅋ

(소곤소곤) 나도 그래 뉴위즈형.
(소곤소곤) 정확한 해설 : 면도 먹고 싶고, 전도 먹고 싶은 생각들이 뭉게 구름처럼 머릿속에 떠오르는 라라형.

둘다 혼날래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라이트형이 저렇게 몰아갔음!!ㅋㅋㅋㅋ
난 그냥 물어본거야!! 'ㅡ' 크큭큭ㅋㅋㅋ

우와, 진짜 의리 없다. 뉴위즈형!!!!!!!

그동안 라라형 너무 놀려서
순간 뜨끔해서 배신 좀 해봤엌 ㅋㅋㅋㅋ
미안해 플라이트형!! ㅋㅋㅋㅋ
대신 내가 사랑의 보팅해줄게!! 'ㅡ' 큭큭큭

지금 나를 두고 둘이 뭐하는거야?ㅋㅋㅋ

아니, 의리는 없다고 생각하지만 내 머릿속에서는 현명한 빠른 판단이라고 생각해. 둘 중에 하나는 살아야지 또 뒤를 도모하지 잘했어. 감성적으로는 이해 못해도 이성적으로는 100점 만점에 100점이야. ^^;
사랑의 보팅보다는... 조만간 뉴위즈 형의 고퀄리티 캐치마인드 이미지를 보고 싶어. ㅎㅎㅎ

아웃오브의리...ㅋㅋㅋㅋㅋㅋㅋㅋ

대신 라라형과의 의리는 지켜진 듯!! 'ㅡ' ㅋㅋㅋㅋ큭큭큭

난 놀림은 놀림대로 받고 미안해서 순간 뜨끔한건 사실이지만 플라이트형을 사랑하고........그런거였구나......쳇

압 =_ = 처음으로 다운보팅에 손이 간다...

읍읍읍...🙊🙊🙊 (유구무언)

ㅋㅋㅋㅋㅋㅋ훗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320.84
ETH 2394.93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