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계정 있는 가즈아형들을 위한 꿀팁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형들 잔바람이야
선유기지에서 스팀페이사용자가 계속 나오고 있어!!
매번 할때마다 신기하고 기분이 좋아ㅋㅋㅋㅋ

여튼 것보다 어제는 @hjk96 반님이 왔었는데
최근에 선유기지 계정도 운영하느라 개인계정을 잘 못들어간다고 이야기했더니
부계정을 쓰는 사람들을 위한 꿀팁을 알려줬어!!
와 이건 정말 신세계였어...

브라우저 2개를 사용하면 주계정과 부계정의 로그아웃 로그인과정을 반복안해도 된다는거야!!



예를들어
나는 맥북을 쓰고 있는데

사파리(@kindbreeze잔바람)
크롬(@seonyu-base선유기지)

이렇게 로그인해뒀더니 로그인하는 과정없이 접속할때마다 두 계정 다 로그인되어있어!
나는 아이폰도 마찬가지로 설정해두었어~ 계속 로그아웃, 로그인 반복하고 있었는데 너무 편해졌어ㅠㅠ
윈도우유저는 익스플로러, 크롬 or 파폭 이렇게 이용하면 무난할듯

다시한번 @hjk96 반님에게 감사해 (너무 고마워서 계속 님자를 붙일래)
뭐 대부분 형들은 알고, 내가 뉴비라 몰랐던 팁일지도 모르지만~
혹시나 모르는 형들을 위해서 이렇게 공유해봐

Sort:  

브라우저를 달리한 계정변경 굿! 팁입니다 ㅎㅎ

네 2개의 계정을 운영할때 아주 유용합니다ㅎㅎ

부계정은 없지만 혹시 만들지몰라 추천ㅋㅋ

다음에 로그인편하게 하게되면, 아 잔바람이 알려줬었지 하고 한번만 기억해줘ㅋㅋ

부계정은 없지만 좋은 정보네 ㅋㅋ

다음에 고래계정 만들어서 풀보팅좀

ㅋㅋㅋㅋ 로또 되면~

로또되면 풀보팅 약속했다!!
영구박제니까 빼박이야 땡큐

ㅋㅋㅋㅋ이따 로또부터 사야겠네 ㅋㅋㅋ

샀어 ㅋㅋㅋㅋ

나도 마이크로엣지? 깔려있는 그거랑 크롬씀ㅋㅋ

오호 역시 이방법 쓰고있는 고수들이 이미 있었군ㅋㅋ

고맙고마버 바람아
그나저나 바람이 스페인어로 viento 더라.

비엔토에서 파스타 먹다가 잔바람 생각났어 :)

파스타먹다가 남자 생각하지말라고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고마워ㅋㅋ

바람형 이건 기본아냐?(농담..ㅋㅋ)
부계정을 만들일이 있을까 싶지만 기억해놔야겠어
좋은 정보 고마워!

고래 부계정 만들어서 풀보팅좀 부탁해

오호 그럴 수도 있군요.ㅋ

지금 나한테는 엄청엄청엄청난 꿀팁!
그리고 이건 가즈아태그임 반말임

아, 가즈아를 자꾸 까묵음.ㅠ ㅈㅅ;

미안할건 아냐 그냥 그렇다는거지ㅋㅋ

오 ㅋㅋ 부계정은 없지만 꿀팁인데요??

형 100sbd정도 1인 1잔 해서 골든벨 울리면 이벤트 해줄 수 있어?

오 백화선생! 재밌는 이벤트는 언제나 환영이야~

지금 선유기지 4월 평일에 무료 커피이벤트중인데,
4월에는 무료커피이벤트+ 케이크만 백화선생이 쏘는걸로 가고,
5월 부터는 무료커피를 백화선생이 쏘는걸로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애

복잡하면 깔끔하게 5월부터 백화선생이 선유기지 무료음료 쏜다! 해도 되고~~
써보니 이게 깔끔한거 같다

50SBD 일단 보냈음. 주문 오면 여기서 선차감해서 쓰고 나중에 상황봐서 다른 이벤트 할게

https://steemit.com/kr/@noctisk/kr-event

알겠어~ 지금부터 적용할게! 50명까지 차감!!
고마워 선유기지가 스티미언의 집합지가 되도록 노력할게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410.74
ETH 2445.0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