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감]2018년 5월 제3회 zzing그리기(>_<) 대회

in #kr-gazua6 years ago

vs.jpg

놋북 마우스 패드로 힘들게 그렸습니다. 참가상은 받겠죠?

Sort:  

놋북 마우스 패드라니!!!!!!!! 이럴수가!

빨간 찡쪽이 피를 뿜고 있는거 같군요

워후~ 작가님의 그림은 엄청 박진감 있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ㅋㅋ

예. 새롭네요. 액션활극 같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멋진데요!!
두영웅이라니....ㅋㅋㅋ감사합니다

이겨 주세요. 저는 캡틴 편입니다.

무조건 무조건이야~~~♬
ㅋㅋ응원감사합니당!!

어벤져스까지 출동하다니 여기는 무법천국이군요..ㅎㅎ

조심하세요. 무척 위험한 동네입니다.

저도 참가했다가 겪고 있습니다..ㅎㅎ
그런데 이상하게 여기 재미지네요.

ㅠㅠ 찡자랑 놀더니 사람 다배려놨노~ 그래서 울엄니가 친구 잘 사기라켔는데~아이고 아이고~~~김작가님요~~~ㅠㅠ

wakeup.jpg

셀프로 한 대 맞을게요.

ㅋㅋㅋㅋ 대회참가 감사감사!! 의리남 인증~

나의 적극권유로 인한거임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사가 거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갭틴시타와 아이언찡ㅋㅋㅋㅋㅋㅋㅋ
시타님과 찡자스님이 스벤져스의 숨은 리더였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놬 스벤져스 ㅋㅋㅋ

겪어 보니 그중 한 분은 확실히 위험 인물이더군요. 자비심이 없더라는...

언사가 거치시군용^^

어읔 시타워인가요 ? ㅋㅋㅋㅋ

음...이건 아무래도 새로운 마블시리즈의 영웅 탄생 같은데욥! ㅎㅎㅎ

저는 이번에 시간이 안나서 어벤져스 못봣따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거 찡자가 아니라
예수님과 부처의 대결인듯ㅋㅋ
이렇게또 종교전쟁은 시작되고
ㅋㅋㅋ
ㅋㅋㅋㄱ

마우스패드로 그렸다니 노력상 짝짝짝 약간 3D글래스라도 껴야할거같음

3D 글라스 나도 동감 ㅎㅎㅎㅎ

언니 ㅋㄱ마치 가지고 있었다는듯 자연스런ㅋㅋ짤예시
칭찬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67.06
ETH 2592.4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