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남편이 집에 안 올 때 생기는 일(?)

in #kr-gazua6 years ago


이거 쓰는 사람 못 봐서 내가 한번 써보지!!!!!!!낄낄낄+_+
아.....무소음 마우스 좀 사줘ㅠㅠ
어머님 주무시는데 눈치보이자낭ㅠㅠㅠㅠ빨리 쓰고 자야겠엉.

미안 ㅋㅋ안녕! 언니랑 형들!
우리 서방님은 방학했는데....집에 없어.
왜냐구? 연수갔엉. 2박 3일로. 그래서 내일 올거야.ㅠㅠ
내일 오는데 왜 ㅠㅠ 냐구?
ㅠㅠ내일도 늦게 마친데ㅠㅠ

암튼 서방님이 집에 없으면 넘 힘들어ㅠㅠ
근데 꼭 서방님이 없어야 뭔가를 하게 된단 말이지.
서방님이 있을 때는 서방님이랑 꼭 붙어있어야 하니까 암것도 못해~~~
사실이냐구? ......ㄲ...ㄲㄲ.....꼭 그런건 아닌데 ㅋㅋ 뭔가 규모가 큰 일을 잘 안해.
규모가 크다는 말은.....음.....
시간이 오래걸리는 일 말이야!
가령 반찬 만드는 일 같은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방님이 빨리빨리 요리를 하는 편이라 보통 서방님이 밥을 준비하는 편이거든ㅋㅋㅋ
서방님의 요리 실력이 나날이 발전하는 중이야?!
(자취할 때보다 더 느는 것 같데~~~하하하하하하)

어제는 청소를 했어!
쌍둥이를 키운 지난 39개월간.... 참... 많이도 쌓았지.
크기변환_KakaoTalk_20180731_234541694.jpg
응....실화야.
주부로서 치부일까? 창피하긴 한데.....(그래서 모자이크...도저히 못 보여주겠다아~)
이럴 때 쓰는 말이 '아몰랑'이겠지?
아몰랑.
ㅠㅠ아이들이 쓰는 거실, 안방, 부엌 외에는 이렇게 방을 창고로 만들어 버리게 되더라구...

어제 애들이 좀 일찍 퇴근시켜주길래
크기변환_KakaoTalk_20180731_234541954.jpg
대충 버릴 것과 그렇지 않은 걸로 나누고 길 좀 터놨어.^^
그래도 꽤 만족스럽당.
서방님이 오면 뒤쪽도 확 정리해버리고 애들 장난감을 방으로 넣을 생각이야.
지금 거실이 완전....애들 세상이라....
차차 정리해볼 생각이야.
그래서 방을 방으로 쓸 수 있게 만들거야~
이번 서방님 방학 동안의 목표~!
(다음 주에 또 2박 3일 연수가는 건 안 비밀.....14일 개학도 안 비밀......)

오늘은 반찬을 했어!
크기변환_KakaoTalk_20180731_234542280.jpg크기변환_KakaoTalk_20180731_234542584.jpg
평소에도 좀 하면 좋으련만....
서방님이 내일 오면 맛있게 먹으려고 준비했어!
콩나물도 무쳐놨찡!
주말에 소고기 고추장 볶음 해둔 게 있어서 비벼 먹으려고~
내일 저녁은 걱정 없겠어!ㅋㅋ

근데 반찬을 많이 하는 게 돈이 많이 들어야 하는 거 같지 않아?
사먹는 돈이랑 똑같은 거 같이 느껴져.
마트에서 장을 많~이 봐오면 그만큼 반찬 할 거리가 많은거고, 그만큼 돈을 쓴거잖아.
이렇게 생각하는 나는 초보 살림꾼~~

내일은 남편이 오기 전까지 스팀잇만 해야징.
ㅋㅋㅋㅋ쌍둥이들이 도와주면 말이야~
아 넘 길면 읽기 힘든뎅
왠지 오늘은 키보드를 놓기 싫은 걸..?

살림은 진짜 부지런하게 해야하는 것 같아.
그거 되게 어려운 거 같고...
나 잘 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엄청 못 하는 거 같아서
가끔 슬포오....

암튼 이제 자야겠다! 어머님의 수면을 더이상 방해할 수 없오!!!!!!!!ㅋㅋㅋㅋ
안녕, 다들 고마워.
알랴뷰 뽕뿅뿅!

Sort:  

킴쑤누낭 사는게 다 그렇지 뭐 나도 맨날 쌓아놓다가 한번에 치우고 사람답게 살아보자 외쳐봐도 시간이 지나면 그대로 되어버려 ㅎㅎㅎ

아우 ㅠㅠ 그러니까~ 같은 생각을 가진 형이 있어서 기쁘당!!ㅋㅋ

저 모자이크 너무 벗기고 싶다 궁금해 ㅋㅋㅋㅋㅋ 뭔가 엄청 어질러져있는 느낌인데 ㅋㅋㅋㅋ

ㅋㅋㅋㅋㅋ에이~~~ 언니야 눈 보호를 위해서 안돼안돼 ㅋㅋㅋㅋ

크.. 남편분 오시면 정말 좋아하시겠다 ㅋㅋ 삽겹살 주물럭은 무슨 맛일까 궁금하네

히힣 간장맛이었징 ㅎㅎ 다행히도 남편님이 정말 좋아해줬엉^^

살림은 진짜 끝이 없고 자잘한곳에 손이 음청 가야되서 인지 귀찮...그리고 요리가 안느는게 참 신기해 ㅎㅎ

나두 신기행 힛. ㅎㅎ
아 ㅠㅠ 진짜 한 번 시작하면 진짜 자꾸 해야할 게 보여서 시작하기가 넘넘 힘들어어억 ㅠㅠ

난 회사에서 편안히 키보드, 마우스질 하고 있어.ㅋ
아무도 출근을 안 했네.
요즘 스팀잇은 점심시간에 잠깐, 그리고 아침에 살짝...
아~~~ 힘들어~~~!!!^^;

더위에 건강 조심하고~, 재돌샘에게도 안부 전해줘~!~

재돌샘돌아와쒀어!!! 형 요즘 힘들구나 ㅠㅠ
그래도 스팀잇 하고 있으니까 다행이야!

대박사건!!

이슬이만 준비하면 끝이네요. ^&^

아이고 ㅠㅠ 아까워라... 애들이랑 먹느라 이슬이를 못 먹었어 ㅠㅠ

킴쑤..일 많이했네..
어묵 삼겹살..다 맛있겠어.
모세의 기적이 방에도 나타났네.
가운데 길이생기고 ㅎㅎ
잘했어 ^^

잘했다고 해줘서 고마워 언니이~^^

모자이크 안의 모습이 궁금하다 ㅋ
어묵볶음도 내가 좋아하는건데...
요리솜씨도 보통이 아닌거 같애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95.57
ETH 2581.60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