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 my Bag / 내 가방 까봤어 - #kr-gazua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벌써 일요일이 한시간 밖에 안남았어

이제 SBS 스페셜 시작하네, 다들 보고 있지?

킄 시작부터 에란데? 암호화폐소녀라니 ㅋㅋ

오늘은 의식의 흐름대로 글을 써볼게

라고 말하고 나니 이렇게 편하다니 ㅋㅋ


inmybag1.jpg

갑자기 이게 뭔 사진이냐고?

@piggypet 이 얼마 전에 이벤트 열었었어 타이밍은 놓쳤지만
이벤트링크

오늘 내 가방 속에 뭐 넣고 댕겼는지 보여주고 떠들어 보자! 뭐 그런거야

그냥 스티밋에서 자주 보는 형들이랑 서로 어떤 닝겐인지 알 수 있는거 같아서

나도 해보려고 + gazua도 해보고 싶어서

오늘 그냥 해보고 싶은거 다 하려고 ㅋㅋ



  • 오늘은 와이프도 비행가고 없고 해서 혼자 카페가서 노트북 놓고 잉여롭게 있다 왔어

  • 축구 가방 싹 비우고 바리바리 이것저것 다 담고 나섰는데

  • 책은 꺼내지도 않았어 공돌이답게 책 잘 안읽는데 역사소설은 좀 즐기곤해

  • 시즌은 시즌인가봐 어제는 결혼식 오늘은 청첩장

  • 스티밋 시작하면서 폰 달고 살게 돼서 블루레이 차단 안경 하나 맞췄어 라섹했는데 다시 안경이라니..

  • 도시락은 레고통이야. 지난 레고 리뷰 영상 작업한다고 다 뿌셔놨는데 오늘 조립 좀 하다 왔어

  • 아 저 OTP 는 SBS 스페셜 기대하고 좀 전에 매수했는데.. ㅋㅋ 걸그룹이라니!!



형들 나도 SBS 스페셜 보러 갈게 ㅋㅋ in my bag, gazua!!



Sort:  

와 반말 해도 되는거야? ㅋㅋ 좋다 종종 해줘 종종 들리게

#kr-gazua로 검색 함 해봐바
많은 형들이 그 기분에 취해있어

도시락통에 레고라니! ㅋㅋㅋㅋ 나름 밖에서 레고 맞출때 좋은 활용이다

안녕 피기 덕분에 재밌게 글 썼어 ㅋㅋ 그리고 저건 레고에서 나온 도시락통이야 ㅋㅋㅋ
음식 말고 레고 넣으라고 나온거겠지? ㅋㅋ

일단 나는 가방이 없어.
그래서 가방을 보여주는 이벤트나 그런거 자체가 뭔질 모르겠어.
여자들이 하는건 봤는데 그냥 그렇게 노는건가부다 생각만 했을뿐.

우형 그럼 주머니라도 털어줘 형이 궁금해
응 그리고 그냥 이렇게 노는거 맞아 ㅋㅋ

앗.. 저도 반말글 한번 써보고 싶어지네요 ㅎㅎㅎ

형.. 여기선 반말로 써도 돼ㅋㅋ
#kr-gazua 거든 ^^^

헉.. 그런 거구나. 완전 재밌네. ㅋ

블루레이 차단안경이라는건 처음보네;
핸드폰어플 블루라이트 차단 같은건가??

응ㅋㅋㅋ 안그래도 후배들이 블루레이?? 블루라이트 아니에요?? 이러더라고 찾아보니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이었어^^^ㅋㅋㅋ

가즈아너무 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레고는 몇 개월째 (아니다.. 몇년 째) 제 자리야.. 어쩌지? ㅋㅋㅋㅋ

그럼 나 줘!!!ㅋㅋㅋ

나는 요일별 약통에 쪼그만 종이 쪼가리들(부품) 넣고 다니는데.. 조립하는 사람들 다 이러나? ^^

ㅋㅋㅋㅋ넣어서 틈나면 칼질하고?? 나도 그랬어 ㅋㅋㅋ 종이모형하던시절 ㅋㅋ 다 그런거징

가방안에 책 넣고다니기 쉽지 않은데...오호^^!!!😏

그렇게 웃는 얼굴로 댓글달면 반말 하기 미안하잖..
책 넣는건 쉬워 어디 나가서 꺼내는게 어렵지ㅋㅋ

꺄ㅋㅋ 반말이라니! 친근해..(나도 한번 해보고싶다...큭)
가방만봐도 깔끔한 성격같군🖒 안경도 동글동글 귀엽다 ^-^

뭘 망설여 걍 하면되지!!ㅋㅋㅋ
이 댓글 보면 와이프가 말같지도 않은 소리라 하겠군
깔끔한 성격같다라니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70.47
ETH 2283.51
USDT 1.00
SBD 2.33